티스토리 뷰

요즘같은때에는 눈썹제모 추천하고싶어요

2020년은 어떻게 한 해가 지나갔는지 모르게 지나간거같아요. 조금있으면 또 새로운해가 시작된다는게 믿어지지 않는것 같아요. 내년에는 정말 모두가 이전처럼 자유롭게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요즘처럼 마스크를 쓰고다니는 때에는 아무래도 마스크위로 보이는 부분들을 신경쓸수밖에 없는거같아요. 그래서 노파데메이크업같은 메이크업방법도 많이 유행하기도 하는데요. 특히 눈부분위주로 보이는 것때문에 여느때보다 눈썹에도 많이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것 같더라구요.

자신에게 어울리는 눈썹을 찾는것도 어렵지만, 눈썹모양을 유지하는 것도 쉽지 않잖아요? 매번 면도를 하거나 뽑는것도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닐수없는데요. 그래서 레이저제모를 통해서 눈썹제모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인중이나 손가락부분의 털도 제모를 하기때문에 눈썹도 당연히 제모가 되겠죠?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하게되면, 레이저의 빛에너지가 검은색멜라닌색소에 반응해서 열에너지로 변환이 됩니다. 이때에 모낭과 모근이 파괴되면서 털이 자라는 환경이 없어지는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시술이기때문에 털이 검고 굵을수록 효과가 잘 나타나는 편이며, 흰털은 제모되지 않는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시술을 진행하게되면 약 15퍼센트 이내의 털들이 제거가되는데요. 시술이 진행될수록 점차적으로 털이 줄어들어요. 눈썹제모의 경우는 약 5회~7회정도의 횟수가 필요한데요. 얼굴부위인만큼 시술 후 부작용 등에 대해서 좀 더 신중을 기해서 시술을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조금씩 확실하게 진행할 필요가 있는 부위 입니다.

그렇다면 눈썹제모는 제모를 하는 곳이라면 다 할 수 있는것일까요? 대중적인 겨드랑이제모나 종아리제모 외에도 요즘에는 정말 많은 부위들에 레이저제모가 해당되고 있는데요. 눈썹이나 콧속털, 손가락,발가락, 유륜, 항문 등 국소부위지만 털이 자랄 수 있는 부위들에 대한 제모는 생각보다 더욱 전문성을 띄고 있기때문에 시술하는 곳을 잘 선택해서 진행하는것이 만족도나 완성도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때에는 무엇보다 프라이빗하고 위생적인 환경이 중요하죠? 그래서 대기실부터 시술실까지도 철저한 방역과 소독이 이루어져있는지를 잘 체크하는게 중요합니다. 대기실과 시술실이 분리가 잘 되어있는지, 1인대기실과 1인시술실을 사용하고있는지, 또한 원내전반적으로도 환경이 잘 조성되어있는지 등을 체크해보는것도 나를 위해서 좋을것 같아요.

눈썹제모 만큼이나 유니크한 부위들을 제모할 수 있는 병원은 많지 않답니다. 전신제모를 한다고해도 어디까지 가능한지, 내가 원하는 부위도 할 수 있는지 등을 알아보고 또 얼마나 많이 시술해본 경험이 있는지 등을 체크해본다면 더이상 면도나 뽑기로부터 상처를 받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04-24 02:0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