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전신레이저제모 프라이버시를 지키자!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인데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내년을 위해 털관리를 시작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레이저제모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 많아지고 레이저제모로 시술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부위의 시술이 가능해졌답니다. 장비도 많이 발달하여 각 부위별, 피부컨디션별로도 적합한 레이저를 사용해 시술을 할 수 있어 더욱 자극이 적죠. 그래서 털을 없애고 부드러운 피부는 유지하기 위해 레이저제모를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남자전신레이저제모에 대해 함께 알아보려고 해요.

예전만 해도 남자전신레이저제모가 별로 발달하지 않고 수염, 종아리 이런 정말 기본적인 부위만 시술을 많이 하셨는데요. 특히 유스타일나인에서는 50여가지 부위의 시술이 가능해지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털을 제거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털만 관리해줘도 깔끔한 호감형 인상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이제는 모두 알고있기 때문에 많이 애용하고 계신 것 같아요.

남자전신레이저제모를 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부위별로 제모가 쉽지 않고 잘 손이 닿지 않는 부위가 있기 때문인데요. 설령 손이 잘 닿고 눈으로 잘 볼 수 있어 셀프로 제모를 한다고 해도 역효과를 볼 수 있어요. 제대로 관리된 도구를 사용하지 않거나 피부와 맞지 않는 제모크림, 왁스를 사용할 경우 피부트러블 유발 가능성이 있고 심해지면 모낭염발생, 색소침착까지 이어질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한 방법이 바로 남자전신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그래서 다른 피부에는 자극을 거의 주지 않고 검은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발모의 근본 원인인 모낭과 모근만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지요.

여러병원들 중에서도 제가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아무래도 남자전신레이저제모라고 하면 한 병원에서 많은 시술부위를 받을 수 있어야하는데요. 한 병원에서 이렇게 여러부위의 시술할 수 있는 곳을 찾으려면 레이어제모만을 하는 병원을 찾아봐야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료진이 풍부한 노하우와 많은 시술케이스를 가지고 있어요. 또한 레이저장비 역시 여러종류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부위의 시술이 가능한 것인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의 피부상태, 모발의 굵기, 컨디션에 따라 각기 다른 기기를 사용해서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50여가지 부위 시술이 가능한 거겠죠?

남자전신레이저제모처럼 여러부위를 시술하게 되면 부위에 따라 상, 하의를 탈의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병원내의 프라이버시가 잘 보호될 수 있는 환경인지 살펴보시는 것이 중요해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 다른사람과의 접촉을 줄일 수 있어요.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위생적이며 편안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여러부위를 시술하다보니 시술시스템도 체계적으로 잡혀있어야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도와드리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따로 관리를 해오실 필요 없이 병원내에서만 하는 관리로도 충분하답니다. 또한 시술이 끝난 후에는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케어까지 들어가니 이런 섬세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거겠죠?

남자전신레이저제모는 50여가지의 다양한 부위가 시술이 가능하니 잘알아보시고 필요한 부위만 시술하시면 된답니다! 자세한 권장시술횟수와 가격은 부위별로 상이하니 상담을 통해 설명드릴게요~


일정기간동안은 병원에 주기적으로 잘 방문해줘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교통이 좋은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해 있어요. 11번 출구로 올라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교통걱정않고 방문해주시면 되겠죠? 


그럼오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