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여의사제모 쾌적한 시술환경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러분은 레이저제모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가요?레이저제모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가 많아졌지만 아직 레이저제모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아마 꺼려하시는 이유라면 시술할때 옷을 탈의하고 시술해야해서 부담스럽다, 비쌀것 같다 등이 있을 것같은데요. 요즘 레이저제모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병원의 가격은 합리적으로 변하고 시술의 퀄리티는 높아지고 있답니다. 오늘은 강남여의사제모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해요!

많은 레이저제모 부위중에 브라질리언제모 같은 부위는 탈의하고 시술하는 것을 꺼려하는 부위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요즘은 여의사가 거의 시술을 진행한답니다! 여의사가 제모를 하게 되면 여자발모의 유형이나 인체의 구조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기 때문에 편안한 시술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럼 다른제모방법도 많은데 그냥 집에서 제모하면 안되나요? 하시는 분들도 분명계실 것 같아요. 물론 선택은 자유지만 셀프제모의 경우 단점이 꽤 많은 아이랍니다! 먼저 면도기나 제모크림을 이용해 집에서 제모를 할 경우 경제적이고 집에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꼼꼼한 제모가 어려워요. 특히 브라질리언과 같은 부위는 자세히 보기 힘든 부위기도 하고 피부색이 다른곳에 비해 더욱 진해서 제모가 더 힘든데요. 잘못 제모를 하다가 피부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심해지면 모낭염, 색소침착에까지 이르게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강남여의사제모를 할 수 있는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는 이유에요. 그 전에 먼저 레이저제모의 원리부터 살펴보자면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인데요. 그렇다 보니 피부의 자극은 줄이고 발모의 원인만 골라 파괴할 수 있답니다.

그럼 왜 유스타일나인이 강남여의사제모로 알맞은 곳인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연구해온 곳으로 모든 의료진이 많은 시술케이스와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요. 여의사가 있는 것은 물론 제모 결과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레이저제모기기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기기를 보유하고 있고 제모기기들 마다 조사방식, 접촉방식, 스팟크기, 파장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 피부 컨디션에 따라, 모발 유형에 따라 알맞은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을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 보니 편안함과 결과는 함께 오는거겠죠?

강남여의사제모를 찾는 분이라면 시술시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는걸 원하실텐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어떤 부위를 시술하던지 대기실 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있어요.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이루어져있고. 옷을 탈의하거나 민감한부위는 여의사가시술을 진행하며 그 외의 부위도 여의사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다른사람과의 접촉은 줄이고 프라이버시가 잘 지켜지는 환경이기 때문에 편안하고 쾌적한 곳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시술도 대충하지 않는 데요. 그래서 강남여의사제모를 하는 병원 중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는 이유겠죠? 먼저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시술에 들어갑니다. 병원에 따라서 면도는 따로 시술비를 받거나셀프로 제모를 해오하고 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추가비용이 따로 들진 않는지, 집에서 관리를 따로 해야하는지 알아보셔야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면도부터 시술 후 쿨링까지 원스탑으로 진행되는 원스탑시스템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50여가지의 다양한 부위의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고민이셨던 부위들이 있다면 함께 상담받아보세요~ 한번에 여러 부위를 시술하게 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강남여의사제모를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편하게 시술을 하기 위해서는 접근성을 꼭 확인해야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어떤 대중교통으로도 이동이 편리하고 시술시간이 30분 내외로 짧기 때문에 잠시 들려서 시술받고 가시면 된답니다!


오늘 주제도 유익하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다음에 또 돌아오도록 할게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하단의 카톡/전화번호/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을 해주세요!



04-18 08:2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