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이마라인제모 이쯤에서이미지변신을!

잘생겼다고하고 미남배우로 꼽히는 배우들 중에서 좁은 이마를 가지고 있는 분은 그리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미남이라고 하면 어느정도 이마 넓이가 있으면서 매끄러운 모양을 가지고 있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미인의 조건엔 적당한 넓이의 이마가 필수조건이기도하죠. 반대로 잔털이 많거나 머리카락이 자라는 경계도 불분명하면 아주 지저분해보일 수 있는데요. 미용에 신경쓰는 남성이라면 한번쯤 고민을 해보셨을 남자이마라인제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라인을 면도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왁싱을 하자니 아플거같아서 선뜻 하기가 망설여 진다면 어떤 방법으로 이마라인을 정리하는게 좋을지 고민이 드는데요. 이마제모를 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이제는 흔한 시술이 되엇는데요.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게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사실 남자이마라인제모는 셀프제모나 왁싱으로 하기 힘든 부위인데요. 셀프제모 같은 경우 조금만 길어도 수염처럼 듬성듬성 자라기 때문에 외관상 더 이상해 보일 수가 있고 우리는 시술경험이 많이 없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모양대로 이마 디자인이 어려워요. 왁싱의 경우는 다른사람이 해주는 시술이지만 왁스를 바른 부분은 털이 모조리 떼지기 때문에 자연스러움이 없어 오히려 더 가발같아보일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런 단점을 보완한 제모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다른 피부에는 자극을 줄일 수 있고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인 모근과 모낭은 제거할 수 있는 것이죠.

남자이마라인제모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병원의 경험이 많은 곳으로 선택하셔야해요. 종아리나 겨드랑이처럼 아무곳에서나 할 수 있는 시술이 아니고 의료진의 경험이 많고 좋은 장비들이 잘 갖춰져 있어야 자연스러운 이마가 만들어지기 때문이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입니다. 그래서 모든 의료진들이 많은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죠.

또한 레이저제모만 하는 만큼 성능좋은 레이저제모장비 투자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8가지 종류의 레이저제모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이저제모 기기들 마다 조사방식, 파장, 접촉방식, 스팟 크기등이 모두 다르고 기기별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시술 부위다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원하는 부위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제모기기로 시술이 가능하답니다!

남자이마라인제모를 위해 처음 레이저제모병원을 방문해주신다면 혹시 너무 오픈되어있어 오며가며 다른사람들이 시술장면을 볼수 있진 않을까 걱정하실 수 잇어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실을 사용하고 있고 시술실 역시  1인제모시술실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의 방해를 받지않고 쾌적한 공간에서 레이저제모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남자이마라인제모는 털의 생장주시에 따라서 4~6주의 간격으로 7~9회 이상을 추천드리는데요. 아무래도 두피에서 나는 발모력이 강한털들을 제모해야하기 때문에 다른부위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더 많은 횟수가 필요하답니다. 단지 레이저제모만으로 얼굴에 시술을 한 것처럼 호감형 인상으로 바뀌는 여러분의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현재 50여가지의 다양한 시술부위를 시술하고 있으니 평소 궁금하셨던 점들이 있다면 꼭 상담을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릴게요!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