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레이저제모병원에서 내털과굿바이!

어디까지 편해지고 어디까지 발전할수있을지 매우 궁금해지는게 현대사회의 흥미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귀찮았고 손에도 안좋았던 설거지는 이제는 '식세기이모님'이라고 불릴정도로 식기세척기가 대신하고 있고 사물인터넷의 발달로 밖에서도 집안의 가전제품들을 컨트롤 할 수 있게되었죠. 피부관리도 마찬가지로 LED마스크라던지, 여러가지 제품들이 쏟아져나오고있습니다. 그중에는 제모에 관련되어서도 있습니다. 면도하는것에서 뽑는 제모기로, 그리고 레이저제모까지.

하지만 가정용제모기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손가락이나 겨드랑이, 인중 등 털이 연하거나 쉽게 손이 닿는 부분은 혼자서도 할 수 있다고해도 다리전체나 팔전체, 뒷목, 등, 브라질리언 등 털의 양도 많고 손이 잘 닿지않거나 하기 힘든 부위들이 있기마련인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의원을 많이 찾아서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털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더욱 제모에 대한 관심, 긍정적효과가 퍼지고있는데요. 

몇년전까지만해도 굳이 레이저로 제모를 해야하나? 혹은 굳이 털을 없애야하나? 하는 인식이 있었다면 요즘에는 언제라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대중화되었고 또 효과를 보신 분들이 주변에도 많이 이야기를 하시는 덕에 점점 수요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제모하는 곳들 가운데 어떤 곳에서 해야 합리적으로 레이저제모를 할 수 있을지! 강남역레이저제모병원 에서 하는게 왜 좋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들이 많아진만큼 소비자는 더욱 더 많은 정보의 홍수속에서 나에게 맞는 곳을 찾아야합니다. 어떻게 찾으면 좋을지, 마냥 검색해서 바로 보이는곳에서 할지, 아니면 전문성을 띄는 곳에서 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찾아보면 ㅈㅔ모를 하는 곳들 가운데 일반 피부과진료도 보면서 레이저제모도 하는 곳들도 있고, 또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두 부류의 차이는 아무래도 시술케이스와 숙련도에 있지않을까 싶어요. 아무래도 이런 시술은 누가 어떤 기기를 사용하는가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잘 선택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강남역레이저제모병원을 찾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하고있는 제모방법이 귀찮거나, 뭔가 안맞는다고 생각하고 알아보시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가지 제모 방법들이 있는 가운데, 혼자서하는 면도나 뽑기 같은 경우는 피부에 자극을 줘서 피부염이 일어나기도하고 인그로운 헤어도 생길 수 있어요. 효과는 바로 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시 또 해줘야하는 왁싱의 경우도 피부에 자극을 주고, 계속해서 해줘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레이저제모는 어떤것이 다를가요? 면도로 시작하는것은 같지만, 반복적인 시술을 통해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해서 영구적인 제모시술이 가능합니다.

강남역레이저제모병원 처럼 제모만 하는 곳에서는 레이저제모의 원리와, 고객의 피부타입 등을 고려해서 시술을 진행하고 있스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의 검은색 멜라닌색소에 선택적으로 반응하여,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모낭과 모근을 태워,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합니다. 시술을 할때 모든 털이 없어지는것이아니라, 원래 있던 양의 15%이내의 털들이 없어지면서 점차적으로 서서히 털의 양을 줄여나가는 시술입니다. 평균적으로는 5회~7회 이상 받는데요. 부위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실 강남역레이저제모병원이라고해도 온 몸의 털을 다 제모할 수 있는곳, 또한 제모만을 위한 고급장비를 사용하는 곳은 찾기가 쉽지않은데요. 오랫동안 미용의 메카인 강남에서 꾸준하게 제모만을 시술 해온 곳이라면 레이저제모 시술에 있어서는 효과를 볼 수 있을것 같은데요. 또한 의료진의 시술경험과 체계적인 시스템, 프라이빗한 시설로 더욱 안심하고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강남역레이저제모병원 을 찾아주시는 분들은 다양한 제모시술부위를 진행하고 계시는데요. 겨드랑이나 종아리처럼 기본적인 부위를 제외하더라도 많이 하시는 남자수염제모나 헤어라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팔다리제모 외에도 손가락,발가락털, 콧속털, 유륜, 항문 등 국소부위의 털 등 다양한 부위의 고민을 가지고 찾아주십니다. 하지만 이런 부위들을 모두 할 수 있는 곳은 찾기 어려운데요. 제모만 하는 곳이라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제모만을 하고 있기때문에 제모를 위한 장비를 갖추고 있는것은 당연한것이겠죠?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부터 알렉산드라이트파장, 롱펄스앤디야그 파장까지 털의 종류과 컨디션에 따라서 맞춤형 시술을 진행할수있도록 여러가지 레이저장비를 구비하여 일대일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플렌더 엑스라고 하는 국내첫 도입의 장비는 세계 최초로 스퀘어타입 레이저스팟으로 꼼꼼하게 모낭을 제거할수있으며, 알렉산드라이트파장과 엔디야그의 파장이 동시에 출력되어 깊은 모낭까지 한번에 제거를 할수있다고하는데요. 또 시술 중 발생하는 연기나 미세먼지등을 흡입하여 더 쾌적한 시술환경을 갖출 수 있기도합니다.

강남역레이저제모병원 에서는 시술 부위별 과학적인 패키지로 보다 효율적인, 합리적인 시술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해놓고 있습니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운 위치로 일상 중 언제라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