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유독 주변에 나만큼 털많은 사람이 있을까?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털이 많으신 분들의 고충은 생각보다 더 심각하다고해요. 오늘은 그중에서 의외의 부위이지만, 제법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는 등털레이저제모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히나 여름철에는 등이 파진 옷이나, 얇은 재질의 옷을 많이 입는 만큼 지금부터 준비하시면 딱 좋답니다.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오프숄더를 입거나 노출이 필요한 때는 4계절 내내 불시에 찾아오는데요. 그때마다 부담스러워하고 매번관리를 따로 받기는 스트레스겠죠. 그렇다 보면 패션에도 제약을 받게 되고 입고싶은 옷을 제대로 입지 못하면 불편함이 생긴답니다~ 또한 습한 여금에는 털로 인해 더 축축해지고 불쾌감이 올라가는데요. 청결과 뒷태 둘다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여자등털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립니다!

사실 등이 많이 보여서 제모를 한다고 하면 모델이나 연예인, 예비신부님들이 많이 하실거라고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패션이 다양해지고 자기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4계절내내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부위 중 한 부위 랍니다. 또 등은 스스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한번 관리하면 계속 유지가 되는 방법을 많이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레이저제모의 문의가 많은 거겠죠?

제모라고 하면 면도기, 제모크림, 왁싱등을 이용한 셀프제모를 많이 떠올리실 것 같은데요. 등은 스스로 볼 수 없는 부위이기도 하고 효과가 오래도록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번거롭습니다. 면도기 같은 경우에는 피부에 올라온 털들만 정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루만 지나도 털이 올라오고 제모크림이나 왁싱의 경우에는 일시적으로 모근을 뽑거나 녹여서 없애는 것이지만 본질적인 원인의 제거는 할 수 없기 때문에 며칠만 지나면 계속 털이 올라와 평생 관리를 해줘야 하죠. 잦은 제모 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피부염이나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발생하는 인그로운헤어등이 오히려 피부의 매끈함을 망치는 원인인데요. 

그래서 등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는 이유에요. 레이저제모란 겉으로 드라난 털만을 없애던 기존의 방법과는 달리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해 피부 속 깊은 곳에 있는 모낭 및 모근에 선택적으로 반응해 더 이상 털이 자라기 않도록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털의 근본적인 원인을 태워 없애는 시술이랍니다! 더 이상 지저분한 등털을 방치할 이유는 없겠죠?

여자등털레이저제모는 시술 범위가 넓고 모낭의 위치가 동일하지 않아 여러 레이저장비가 필요한 부위에요. 물론 한가지 레이저장비로도 시술이 아예 불가능 한 것은 아니지만 좀 더 많은 시술 횟수를 필요로 하거나 깔끔하게 제모되지 않을 수 있어요. 또한 의료진에 숙련도에 따라서도 많은 결과의 차이가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인 강남에서 레이저제모만을 연구해온 곳으로 모든 의료진이 숙련된 노하우와 많은 시술경험을 보유하고 있어요.

등은 상의를 탈의해야하는 만큼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지를 중요하게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남/여가 분리되어있는 대기실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과의 동선을 줄일 수 있답니다. 또한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되기 때문에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다른사람 신경쓸 필요 없이 시술이 가능해요~!

등털레이저제모의 경우 ㅇ일반적으로는 털의 생장기에 따라 5~8주의 간격을 두고 6~7회정도의 횟수를 권장드리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술과정도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셔야 해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시술전 면도부터 의료진이 직접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개인의 피부컨디션과 털상태를 살펴보기 위함이죠. 또한 레이저시술이 끝나고 나면 레이저로 인한 열감을 내려줄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을 도포하며 마무리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세심함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는 거겠죠?

여자등털레이저제모를 제외하고도 50여가지의 다양한 부위를 시술하고 있으니 관심있었던 부위가 있다면 상담을 통해 함께 시술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한번에 여러곳을 시술하게 되면 멀리보았을 때 다시 방문해야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여러번의 시술을 해야 하는 만큼 등털제모는 병원의 접근성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 타워 3층으로 오시면 만날 수 있답니다~ 자차, 버스, 지하철 어떤 교통수단이던지 편하게 방문할 수 있으니 고민하지마시고 이젠 레이저제모를 도전해보는 거 어떨까요?

04-27 07: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