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몸에는 털이 다양하게 자라는데요, 또 제모를 하는 털도 있지만 하지 않는 털들도 있죠. 이유는 개인마다 다양한데요. 일단 털을 없애는 방법은 대부분은 보기 좋지않기때문에, 즉 미용적인 이유로 많이 합니다. 특히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는 더욱 더 제모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상반신제모 중에서도 배제모는 ㅇ느근한 스트레스로 다가오는데요. 배제모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면도만으로는 부족한 부분들을 레이저제모를 통해 더 깔끔하게 정리할수있기때문이지 않을까싶습니다. 면도나 제모제 등을 사용하는 방법은 효과가 일시적이라서 매번 털이 보일때마다 해줘야합니다. 그래서 여름이 되어서 제모했다가 여름이 지나면 신경쓰지않고 다음 여름이되면 또 하게되는거죠.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한번 관리할때 잘 해주면 털이 다시 자라지않도록 하기때문에 훨씬 편해지는 방법입니다.

배제모로 추천하는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레이저의 에너지가 털의 검은색멜라닌 색소에 반응해서 털을 자라게하는 모근, 모낭을 제거해 털이 자라지못하도록 하는 시술입니다. 시술을 진행할수록 파괴되는 모낭이 많아져서 털이 줄어들게되고 천천히 자라게 됩니다. 다만 검은색에만 반응하기때문에 흰털은 제모가 안되고, 얇은 털 보다는 굵은 털에 반응이 잘 나타납니다. 

배제모는 평균적으로 약 7~8회 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하며, 한달에 한번씩 충분히 시술이 진행되어야 제대로된 레이저제모를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털은 성장주기를 가지고있는데 이중에서 성장기의 털을 타겟으로 레이저제모를 진행하고있는데, 이 주기가 약 한달에 한번정도이기때문에 시술주기가 평균 4주~6주 정도마다 한번씩 받아주시는것을 권장해드리고있습니다.

또 레이저제모를 시술하면 한 번 할때마다 약 15퍼센트정도의 털이 줄어드는데요. 반복적인 시술을 통해서 일정횟수 이상 시술을 받으면 기존에 있던 털의 양에서 약 80~90퍼센트 정도 줄어들게됩니다. 배제모 시술 시에도 마찬가지며, 털이 상대적으로 얇은 여성의 경우에는 시술횟수가 좀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실 중요한것은 배제모를 어디서해야 좋은걸까? 이겠죠. 레이저제모를 찾아보면 하는곳은 정말 많습니다. 어떤 분야던지 오랫동안 그것 하나만을 해온곳은 신뢰가 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제모만을 오랫동안 진행해온 레이저제모센터에서 배제모 시작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배제모 외에도 기본적인 수염, 브라질리언, 팔다리, 헤어라인제모 등 다양한 전신의 56가지 부위를 제모하고 있어요.

또한 레이저제모만을 위한 의료진과 상담진, 시설, 시스템등 다른 미용시술과 같이 하는게아닌,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시술을 받을때 확실한 느낌을 받으실수있고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시술, 진정케어까지 진행을 하며 한명 한명 일대일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잇습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셔서 상담받아보시고 시술받아보실수있답니다. 또 평일 야간진료를 통해서 하루 일과가 끝나고, 혹은 퇴근 하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기때문에 더욱 편하게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레이저제모 배제모에 대해서 더 많은 문의가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받아보세요~!

04-30 02:4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