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털 제거는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가슴털 제거 방법에는 왁싱, 제모 크림, 면도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레이저 제모라고 할수있을것같습니다. 가장 흔히 사용되는 방법 중 하나로, 따뜻한 왁스를 세트에 들어있는 도포용 도구로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식힌 뒤 손가락으로 식은 왁스를 털이 자라는 방향과 반대로 피부에서 벗겨내는 방법인 왁싱을 많이 하시는데요. 왁싱은 털만 뽑아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표면의 각질층까지 함께 제거하기때문에, 피부자극이 심하고 트러블을 유발할수있습니다.

레이저 제모는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인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는 방법입니다. 가슴털 제모는 시술하는 표면적도 넓고 모낭의 위치도 제각각으로 까다로운 시술 중 하나입니다. 레이저 제모는 센터마다 시술 효과가 다르며, 레이저를 사용해서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인 모근과 모낭을 파괴합니다.

레이저제모를 7~8회 받으면 6개월~2년 정도 발모가 이루어지지 않는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조금의 차이는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제모 후 2년 이상이 지나도 털이 자라지 않는다면 털이 더 이상 발모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시술 후에는 마무리로 쿨링 케어와 레이저 크림, 수분 크림을 도포해 자극도도 낮추고 통증도 최소한으로 줄여드립니다. 시술 직 후 피부가 조금 붉어 보여도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현상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슴 제모는 남자만 받는 건가요?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가슴털 영구제모는 남성분들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받으시는 시술입니다. 남성분들처럼 수북한 가슴털이 아닌 유륜에 몇 가닥씩 나는 신경 쓰이는 털들을 제거하는 목적으로 많이 받으세요.

레이저 제모 시술 후에는 다음과 같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1. 자외선 : 시술 후 최소 1주일 동안 치료 부위를 태양 노출로부터 보호해야 합니다. SPF 30 이상의 광범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거나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신체 활동 재개 지연: 시술 후 최소 24-48시간 동안 신체 활동을 재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간 동안 피부가 치유되고 자극, 발적 및 부종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3. 땀과 마찰 피하기: 시술 후 최소 24시간 동안 꽉 끼는 옷이나 장비를 사용하는 스포츠와 같이 치료 부위에 과도한 땀이나 마찰을 일으킬 수 있는 활동을 피해야 합니다.
4. 보습 및 자극 방지: 시술 후 보습로션을 발라 가려움, 모낭염, 피부염 등을 방지하고 세게 문지르는 등 자극을 주지 않아야 합니다.
5. 음주 및 흡연 삼가기: 시술 직후에는 음주와 흡연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관리 방법들은 레이저 제모 시술 후 최적의 결과를 보장하고 부작용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개별 치료 및 피부 유형에 따라 구체적인 권장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의료잔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04-30 02:4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