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목털제모를 관리한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고민이신 분들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보통 집에서 면도나 털 뽑기, 제모크림, 왁싱 등을 주로 하실 거예요. 하지만 알고 계신가요? 잦은 피부접촉에 의한 자극을 계속 주게 되면 가려움증, 모낭염이 생길 확률이 크다는 사실을요.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여성분들은 생소하실테지만 남성분들의 경우 목털제모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세요. 인터넷만 검색해 봐도 목털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목털제모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아무래도 셀프면도일 거예요. 저렴하고 빠른 시간 안에 제모가 가능하니까요. 하지만 면도제모는 피부에 상처가 생길 수 있으며, 면도날에 의한 염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크답니다.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또 잦은 면도로 인한 많은 각질을 생성시키고 1~2일에 한번씩 면도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목털제모, 레이저시술을 하신다면 이런 부작용, 불편함 모두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목털제모 레이저시술은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확실하고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어 점점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목털제모 방법은 여러가지지만 그중에 레이저제모가 가장 뛰어난 효과와 안정성, 편리함을 가지고 있어요. 레이저제모는 피부 안쪽 모낭이라는 털주머니를 선택적으로 공격해 털이 자라나는 기반을 서서히 파괴해 가는 과정이라 영구적인 효과가 있답니다. 받으면 받을수록 털들은 듬성듬성해지고 굵기도 얇아지면서 솜털처럼 변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로 인한 어두웠던 피부톤도 개선할 수 있고 외적으로 보기에도 훨씬 깔끔해 보일 거예요.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물론 목털제모는 한두 번의 시술로 끝나지 않는 단점이 있어요. 우리 몸의 털은 성장기, 퇴행기, 휴지기 등 3단계 성장주기를 가진답니다. 하지만 모든 털이 동일한 성장주기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레이저제모 시술은 성장기의 모발에만 자극을 줘 부분적일 수밖에 없죠. 즉, 성장기의 털만을 파괴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한번에 제거할 수 있는 털의 양이 제한적이에요. 따라서 효과적인 목털제모를 위해선 평균 4~6주 간격을 두고 7회 이상 시술이 진행되야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단, 시술횟수는 개인별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하지만 목털제모, 모든 병원이 동일한 효과를 내는 것은 아니랍니다. 다른 시술도 하는 병원과 레이저제모만 하는 곳의 시술케이스의 숫자는 당연히 다르겠죠? 또한 장비도 제모를 중점으로 두고 사용하겠죠? 어떤 것을 메인으로 두느냐에 따라 장비에 대한 투자가 달라질 수 밖에 없잖아요. 피부치료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은 피부장비가 좋을 테고, 성형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은 그에 대한 장비에 투자를 할 테고,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레이저제모센터에서는 제모장비 중 최고급사양의 레이저장비를 사용하겠죠? 레이저제모센터는 고객님들의 레이저 기기에 대한 신뢰와 베테랑 의료진에 대한 믿음을 만족스럽고 효과적인 목털제모 시술결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개인에 따라 피부타입, 털의 굵기, 털의 양 모두 다르죠. 레이저제모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는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개인별 맞춤시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목털제모, 더 이상 고민만 하지 마시고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게 어떠세요?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를 통해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답니다. 감사합니다^^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목털제모

04-28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