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얼굴레이저제모 몰라보게달라지는 마법같은 느낌!

남자들도 관리에 열심인 요즘 시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다양한 관리를 하시는데요. 피부에서부터 요즘은 수염사이로 가려진 나의 외모를 위해 남자얼굴레이저제모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면도를 매일 아침해도 오후만 되면 푸르스름하게 스물스물 올라오다니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라고 한들 수염자국은 이미지를 지저분하게 바꾸기도합니다. 그래서 남자얼굴레이저제모에 관심이 많으신거같아요.

남자얼굴레이저제모는 평균적으로는 완성도 있는 결과를 위해서 8~10회 이상 필요할 수 있는 범위에요. 얼굴쪽이기때문에 팔, 다리처럼 강한 에너지를 파박하고 때릴 수 없으며 수염의 경우 모낭이 굉장히 크고 깊숙하게 박혀있기때문에 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기도 합니다. 의료진이 이런 부분을 고려해서 어느정도 차근차근 진행 이됩니다. 

평소에 면도를 많이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일 하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 또 면도독이라는 트러블이 생기기도하고 면도날에 상처를 입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들도 남자얼굴레이저제모를 통해서 개선을 할 수 있는데요. 시술이 진행될수록 면도를 하는 횟수도 줄어들고 또 시술을 하게되면 보습관리도 꾸준하게 할 수 있기때문에 더욱 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

일번적인 남자얼굴레이저제모의 범위는 평소 면도를 하는 범위로 진행이 되는데요. 볼, 콧수염, 턱, 구렛나무, 앞목일부까지 전체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수염제모 외에도 헤어라인이나 눈썹 등을 정리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남성분들 요즘에는 깔끔해보이는 인상을 위해서 눈썹도 다듬고, 시원해 보이는 인상을 위해서 헤어라인제모나 3자이마 정리를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술은 일반적으로 한달~한달반에 한번씩 진행이 됩니다. 이런 간격이 있는 이유는 레이저시술 후에 어느정도의 피부휴식기간 및 재생기간이 필요한 부분도 있지만 털이라는게 성장기~휴지기~퇴행기로 이어지는 사이클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장기의 털에 맞춰서 시술을 하며 남자얼굴레이저제모는 또 얼굴부위라는 특수성도 있어서 이런 부분들을 잘 캐치해서 시술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사실 보면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은 많습니다. 수요에 따른 공급이 많이 따라와서 요즘엔 되려 공급이 더 많은 느낌도 있는데요. 하지만 얼굴부위를 하는데 아무데서나 할수 있나요? 남자 얼굴레이저제모 병원을 선택할떄는 정말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지, 시술과정은 어떻게 시스템이 잡혀있는지 등을 고려해야 할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제모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곳에서는 다양한 시술 경험을 토대로한 제모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데여. 수염제모의 경우에는 통증감을 느끼는 분들이 있기때문에 마취크림 도포 후에 시술이 들어갑니다. 시술 후에는 진정관리 및 쿨링관리가 이어지며 레이저시술시 사용하는 장비들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그때그때 피부와 털 상태에 맞춘 의료진의 맞춤형 시술이 진행되서 체계적인 남자얼굴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몰라보게 인상이 바뀌는 마법같은 남자얼굴레이저제모! 고민은 제모를 늦춘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04-29 00:0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