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레이저제모 후기 꼼꼼하게보고시작해요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레이저로 하는 남자수염제모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레이저제모는 털 속 검은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는 레이저를 조사해 열에너지를 통해 털을 자라게하는 모근과 모낭을 파괴해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시술 입니다.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털을 태우는것이라고 보면 되기때문에 시술하는과정에서 미세한 통증 및 열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술 후에는 즉각적인 진정 및 쿨링케어가 중요합니다. 또 이후 케어또한 보습에 신경을 많이 써야합니다. 흔하게 일어나는 남자수염레이저제모후기 등을 보면 모낭염이나 수포 등의 시술반응이 생길 수 있어 의료진의 코멘트를 잘 숙지하시는것도 중요합니다.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털을 타겟으로하여 시술을 합니다. 그래서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합니다. 남자수염의 경우 평균적으로는 7~8회정도 많이 필요하신분들은 10회 이상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작하실땐 수염제모에 대한 경험이 많은 곳에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남자수염레이저제모는 수염 자체가 가지고있는 털의 특성과 얼굴이라는 부위의 특성 등 여러가지 조건들을 잘 파악하고 시술이 진행되어야합니다. 약 1년여동안 관리를 해야하는 만큼 시술 후 피부반응 등에 대응 또한 잘 이루어져야합니다. 특히나 수염의 특성상 레이저의 열을 많이 흡수하는 만큼 통증적인 부분도 있을수밖에 없기때문에 마취크림이나 쿨링시스템 등의 준비또한 잘 되어 있어야합니다.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제모만을위한 레이저장비는 쿨링시스템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레이저를 쏘는 동시에 찬바람이 함께 나오기때문에 통증을 완화시켜주어 무리없이 시술을 받을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다양한 레이저파장대를 사용해서 모낭의 깊이가 깊은 수염제모에도 꼼꼼하게 제모가 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남자수염레이저제모후기 를 위해서는 의료진의 시술력과 제모장비, 그리고 병원의 시스템 등 삼박자가 잘 맞아떨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레이저제모만을 진행하고있는, 제모에 대한 경험이 많은 곳에서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아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유스타일나인 남자수염레이저제모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