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깨끗한 피부, 깔끔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서 해야하는게 어떤게 있을까요? 좋은 피부 만들기? 그것을 위해서는 또 해야할게 있죠. 바로 제모 인데요. 매일 같이 하는 면도도 좋은것만 있는것은 아니죠. 면도날에 베이거나, 면도독이 오를수도있고, 잦은 면도로 인해서 트러블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수염 왁싱이나 수염레이저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남자얼굴레이저제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프다는 소문은 있지만, "No Pain, No Gain" 이라는 말이 있듯, 아픔뒤엔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남자얼굴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털과 함께 모근, 모낭을 파괴 시키는 시술로, 털을 자라게하는 근원적인 부분을 없애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하는 시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번에 모든 털들을 제거하지는 못해서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합니다.

털은 성장기-퇴행기-휴지기의 성장주기를 가지고 자라고 빠집니다. 이중에서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털을 목표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술 주기가 정해져있는데요. 평균적으로는 약 한달~한달반 사이에 한번씩 시술을 받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잦은 면도가 안좋은 만큼 레이저 시술도 짧은 주기로 시술하게되면 피부에 자극이 갈 수 있으며 효과 또한 떨어집니다. 시술횟수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9~10회 받아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남자얼굴레이저제모는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시술로, 약 1년 동안 길게 봐야하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기간동안 꾸준하게 시술을 받아주신다면 완성도 높은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소문에 수염제모 시술이 엄청 아프다고 하죠. 아무래도 털이 굵고 모낭도 깊이 박혀있어서 레이저의 에너지를 다른 부위보다 많이 받기때문에 그런것 같은데요. 그래서 시술 전에 마취연고를 바르며 시술하는 도중에도 레이저와 함께 찬바람이 나오는 cooling system 이 함께 합니다. 

남자얼굴레이저제모 하는데 어떤 레이저장비가 좋을까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장비들이 있는데요. 보다 완성도 높은 제모 결과를 위해 다양한 파장대의 레이저를 사용해서 확실한 털제거 효과를 보여주는 시술노하우가 중요합니다. 시술 초반과 중반, 후반으로 갈수록 털의 상태와 피부상태를 체크하면서 그에 맞는 파장대의 레이저를 사용하여 제모 효과가 높아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잦은 면도로 부터 탈출하고 싶다! 깨끗한 얼굴을 만들고 싶다! 라고 생가하시는 남성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얼굴레이저제모 남자 수염 제모 상담 먼저 받아보세요~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시고 상담 및 시술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