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지금시작하는내년여름준비

누구나 털에 대해선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 요즘시대! 남성분들도 다리털에 대해서 민감한것은 마찬가지 인듯 합니다. 겨울이기하고, 아직 반바지를 입지 않기때문에 털을 관리하는데에는 수염정도만 신경쓰시는 분들이 많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내년 여름에 또 면도하면서 귀찮음을 겪지 않고싶다면 지금부터 남자다리털영구제모 시작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동안 남자다리털제모 어떻게 하고 계셨나요? 털을 없애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면도라던지 왁싱, 제모크림, 모근제거기, 레이저제모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중에서도 피부손상은 적게 하면서 영구제모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남자다리털영구제모 가능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립니다.

레이저로 하는 남자다리털영구제모는 피부 표피 안쪽의 모낭이라는 털을 자라게하는 털주머니를 공격해서 털이 자라는 기반을 점차적으로 줄여 나가는 과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번 시술을 받을때마다 약 10~15%정도의 털이 줄어든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남자다리털제모로 레이저제모를 추천하는 이유는, 유일하게 영구제모가 가능한 방법이기때문이에요.

다만 한두번의 시술로는 털을 다 제거할 수 는 없어서 회차를 거듭해 나가면서 털들이 점점 듬성듬성 해지고 얇아지면서 솜털처럼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4주~6주 정도에 한번씩 시술을 하면서 꾸준하게 7~8회 이상 받아주시면 깔끔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혼자서 관리를 하시는 것보다 제모하는 곳에서 관리를 받아보시길 추천드리는데요.

남자다리털영구제모는 혼자서 했던 제모 방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단점들을 커버해줄 수 있었는데요. 다른 털을 없애고자 하는 방법들은 피부 손상의 위험도, 면도독 등 트러블이 생길 위험도, 또 털이 자라면 다시 해줘야하는 번거로움 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레이저제모와는 다르게 피부 겉에 보이는 털만을 제거하는 방법이기때문에 털이 자라면 계속 해줘야하는게 제일 큰 걸림돌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의 장점인 털만을 제거하는 방법, 그리고 영구제모가 가능하다는 점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점점 제모하는 곳을 찾아주시는것 같습니다. 다만 적어도 반년 이상은 꾸준하게 관리를 해줘야하는 만큼 겨울에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하는것이죠. 지금 시작하면 내년 여름에는 깔끔한 상태로 마무리를 하실 수 있으신데요. 겨울에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건조한 피부때문에 보습관리도 자주 해주기때문에 제모하면서 관리하는데에도 훨씬 편하실거에요.

그리고 아마 이미 많은 분들이 알아보시면서 면도를 하고 가야하는지를 문의를 해주십니다. 대부분은 면도를 하고 내원해야 한다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하지만 제모만을 위한 시스템이 마련되어있는 곳에서는 의료진이 면도부터 직접 합니다. 이는 고객님의 편의성을 위해서도 있지만, 의료진이 시술 전에 털의 상태와 피부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적잘한 에너지값 조절로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기 위해서도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남자다리털영구제모라고 해도 다양한 파장대의 레이저를 사용하여 제모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자다리털의 경우 체표면적이 넓고 모낭의 깊이도 들쑥날쑥 하기때문에 깊이 들어가는 레이저부터 얇은 레이저까지 다양하게 사용하여 보다 제모의 완성도를 높이고 쿨링시스템장착으로 통증감까지 완화시켜줍니다.

남자다리털제모 외에도 다양한 전신의 56가지 부위를 제모하고 있는데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털이 있는 부위라면 어디든 제모가 가능하답니다. 남성분들 얼굴 수염부위부터해서 팔다리나 가슴, 배, 등, 어깨, 브라질리언, 손, 발, 귓속털, 콧속털까지 제모가 필요한 부위라면 언제든지 편하게 부위상담 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7 17: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