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영구제모 방심하지는마세요

날씨가 추우니 그냥 긴바지를 입으면되고, 딱히 노출할 일도 없고하니 그냥 두면되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은텐데요 그렇지만  요즘에도 실내에서 활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생각보다 다리를 드러낼 상황이 많이 찾아옵니다.미쳐 정리하지 못한 혹은 정리하지 않은 채로 다리살이 노출된다면? 누군가에게는 비극일 수도 있을거같아요.

깨끗한 다리는 일상생활에서만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운동을 하거나 호캉스나 휴양지 여행에서 불가피하게 노출되는 다리를 그냥둘순 없죠. 그렇다고 매번 면도기를 이용해 다리털을 밀거나, 왁싱을 하는것도 쉬운일만은 아닙니다. 

다리털영구제모를 왁싱으로 관리를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왁싱은 강한 자극을 동반한다는 점은 모두 아는사실입니다. 그만큼 통증도 심하고요. 또, 왁싱받을때는 깨끗하지만 조금만 지나도 털이 송송 자라올라오는 것을 보며 다시 왁싱을 준비하기도 힘들고, 잦은 왁싱으로인해 색소침착이나 모낭염같은 피부트러블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면도로 관리하는 것도 사정이 다르지는 않은것 같은데요. 면도한 당일은 깨끗할지 몰라도 조그만 지나도 털들이 샤프심처럼 콕콕 올라오게되고 그럼 또 신경쓰이니까 면도하고 잦은반복으로 소중한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은 막을 수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안할수도없고 하려니 부담디어 고민만 늘어날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끈한 다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편하고 오래 가는 방법으로 다리털영구제모를 추천해 드립니다.

레이저제모로로 하는 다리털영구제모는 레이저 에너지가 털이 자라는 원인인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털이 자랄 수있는 환경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털은 시술이 진행될 수록 점차적으로 털이 감모되어 가며 결과적으로는 영구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레이저로 진행되는 만큼 모든털들이 한번에 제거되기는 어렵습니다. 털들의 깊이와 굵기 등 모든 털이 제각각이기 때문이지요.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6회~8회 정도의 시술횟수가 필요하게 되고 시술이 진행되어갈수록 털이 점차적으로 감줄어들게되고 얇아지게 되어가면서 제모가 되고 있다는 점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다리털영구제모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어디서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지에 대해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다양한 고려사항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레이저제모에서 결과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바로 어떤레이저를 어떤의료진이 사용하는지가 아닐까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을 중점으로 시술하는 곳으로 스플렌더엑스, 클라리티2, 클라리티프로 등 다양한 제모전용레이저를 활용해 제모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직접 제모를 시술합니다. 특히 병원에서 면도서비스를 직접 진행하는데요. 시술전 고객의 상태를 살펴보며 제모가 잘될수있는 길이로 면도를 함으로써 그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사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맞춤형 제모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리털제모가 필요하지만 겨울이라 미루고 있었다면 내피부 맞춤형 제모시술이 가능한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레이저제모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0:0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