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남자레이저제모 더워지기전에시작해요

일반적으로 생각했을때 제모는 여름에 많이 찾고, 많이 하죠. 그 예로 여름이 오면 온갖 미디어에서 제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니까요. 그렇지만 이렇게 여름에만 바짝 제모를 하면 그다음에도 또 해야하고, 그저 매년 반복을 할 수 밖에 없죠. 사실 제모라는 것 자체가 계절을 잘 안타는 것이라고 해도 될것 같아요. 남자들이 제일 많이 한다는 수염제모는 특정한 계절에만 하는게 아니잖아요? 이렇듯 제모는 사계절 내내 관리를 할수있다는 것이죠. 그럼에도 더워지기전에 레이저제모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고 해요.

추천드리는 서울남자레이저제모 방법은 털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쏘아서 털의 검은색 멜라닌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모근과 모낭까지 함께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그로인해 파괴된 모낭은 자동으로 탈락되어 털이 자라는 환경도 없어지게 되는데요. 이 과정은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했기때문에, 검은 털을 태워서 없앤다고 보면 됩니다. 흰털이나 노란털은 제모가 되지 않죠. 하지만 한두번만에 끝나지는 않아요.

그 이유는 털이 가진 생장주기 때문이에요. 털은 성장기-퇴행기-휴지기로 이뤄지는 주기를 갖고있어요. 이중에 모낭으로부터 영양을 공급받으면서 잘 자라있는 상태인 성장기의 털을 목표로 시술을 하죠. 당연히 모든 털이 같은 주기의 상태가 아니겠죠? 그래서 한 번 시술을 할때마다 약 10~15%정도의 털이 감모가 되어요. 꾸준하게 시술을 받으면 평균적인 횟수 이상 시술을 받았을때 기존에 있던 털의 양에서 약 80~90% 정도의 털이 감모된 상태를 볼 수 있죠.

한번 서울남자레이저제모 에대해서 경험을 해보신 분들은 그동안 고민이었던 다른 제모부위도 같이 하고싶어지기 마련인데요. 그렇다고 매번 다른곳에서 하기엔 너무 번거롭겠죠? 그래서 한 번 문의를 할때 여러 부위를 문의를 하는데, 의외로 시술하지않는다는 부위도 있다구 해요. 전신을 제모한다는데 전신의 모든 부위를 제모하는게 아닐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모두 가능하죠.

앞서 말씀 드렸듯이 서울남자레이저제모는 검은 털만을 목표로 해서 시술을 진행, 여러번의 시술횟수가 필요한데요. 부위별로 개인차가 존재하지만 평균적으로는 5주~7주 간격으로 8~10회 이상 받으면 깔끔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요. 부위별로 다르지만 수염이나 브라질리언 같은 경우에는 털의 양도 많고 호르몬의 영향을 많기받기때문에 시술이 많이 필요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주기를 잘 지켜서 받는것이 중요한데요. 그렇기때문에 서울남자레이저제모 찾아보실때 병원을 찾기 쉬운곳인지도 함께 체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춥거나, 비나 눈이 온다던지 하는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서 병원에 가는 길이 오래걸리면 귀찮아지기도하고, 가기 싫어 지는 등 마음의 변화가 있을 수 있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운 위치는 물론 주차지원도 가능한 곳이라면 훨씬 다니기가 편할거에요.

서울남자레이저제모 유스타일나인은 베테랑 의료진의 다양한 시술 부위별 누적경험과 그에 맞는 제모시스템으로 개인 맞춤형 제모를 진행하고 있고 또한 다양한 파장대의 레이저제모전용 장비들을 사용하여 제모의 완성도 또한 높이고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은 단독으로 구성되어 있는 1인 제모시술과 1인 대기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제모를 처음 하시는 남성분들이 선뜻 방문을 꺼리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프라이버시가 잘 보호될지도 고민거리 중에 하나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술베드가 여러개 있고 커튼으로만 가려져있는게 아니라, 1인 1실로 구성되어 보다 안정감있는 제모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죠.

무엇보다 병원에서 면도를 해주는 것이 메리트라고 할 수 있어요. 찾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레이저제모 한다고 하면 면도를 하고 오라는 곳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이는 의료진이 고객의 피부상태나 털상태를 잘 모르고 진행을 하는 것일 수 있어요. 시술 전 피부와 털의 양상을 체크하고 제모하기에 알맞은 길이로 면도해 맞춤형 시술 및 시술의 퀄리티도 높아지는 시스템이죠.

평일야간진료와 찾기 쉬운 위치, 무엇보다 전신 어떤 부위든지 제모를 할수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더 더워지기전에 고민하고 있던 제모를 시작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8 12:1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