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장점 찾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강남역 유스타일나인 이에요. 날이 풀릴수록 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가볍게 비키니라인 부터해서 브라질리언제모 까지도 요즘에는 많이들 알아보고 계실텐데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는 여성의 질염과 생리시의 불쾌한 냄새를 예방해 주는 장점이 있어요! 또 털에 질 분비물이 엉키는 것도 예방해 위생적인 만족도도 높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추천 받아보시면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다구해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전에는 왁싱을 이용해 관리하셨던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하지만 회음부의 피부와 모근은 민감해서 왁싱 후 모낭염, 인그로운헤어 등으로 인해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또, 지속적으로 왁싱을 이용할 경우 연약한 피부가 검게 변하면서 색소침착이 생길 수도 있구요. 면도기나 쪽집게를 이용하는 건 더 위험하겠죠~? 그래서 레이저제모로 브라질리언제모 하려고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단점이 있다면 한두번만에 끝나는 시술은 아니라는것 일것 같아요. 이 방법은 레이저가 어두운 털만을 타겟으로하여 모근과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이 되는데요! 다른 털 관리 방법에 비해 피부가 받는 자극이 적어서 색소침착에 대한 염려가 적은 방법이에요. 그리고 레이저제모는 5~6 주의 간격으로 7~8회 이상의 시술을 받을 경우 반영구적으로 털이 자라지 않아서 그동안 혼자서라도 관리를 해오셨던 분들에게는 그런 시간을 줄여줄 수 있죠.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는 민감한 부위의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것이 중요하다구해요! 강남역 유스타일나인은 시술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노하우를 가지고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안정감있게 브라질리언제모 받아보실수있고, 더욱 효과적인 제모 결과를 만들기 위해 고성능 기기들도 보유하고 있구요.

브라질리언제모는 시술 부위 자체가 몸의 굴곡이 많고 피부가 민감한 부위를 시술하는 만큼 시술과정도 체계적으로 잡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브라질리언제모 시술시에 기기선택, 부위의 디자인은 물론 면도까지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는곳을 추천드려요. 브라질리언제모는 혼자서하는 면도가 어려운 부위에다가 면도 중 상처가 나면 레이저시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의료진이 직접 면도까지 해드리고 있구요. 시술 후 쿨링케어와 마무리 관리까지 원스탑시스템으로 진행되고있어요!

민감한 부위를 시술하는 만큼 제모 시설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겠죠~? 유스타일나인은 1인실로 분리된 대기실은 물론 1인 시술실에서 시술을 진행해 고객님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필수로 하고 있어요. 또, 시술 전 후에 시술실의 위생을 위해 소독도 의무적으로 실행하고 있구요. 제모를 위한 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추천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 하는 곳인 만큼 많은 제모 시술을 다루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민감한 부위를 시술하는 만큼 체계적인 과정이 잡힌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매우 좋아요! 카톡, 톡톡, 전화는 물론 방문상담까지 언제든지 열려 있으니 브라질리언제모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문의해주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9 00:0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