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많이 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죠

요즘처럼 다이어트, 자기관리 등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시대가 또 있었을까요? 다양한 소셜미디어들은 물론이고 방송이나 영상 매체 등에서 자기관리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 또 잘 관리한 자신을 드러내며 소통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그 관심도 또한 높아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다양한 자기관리 방법중에도 운동이나 제모는 기초적인 관리로도 여겨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다들 관심은 있지만 쉽게 말하지못했던 제모인 서울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많이들 궁금해하는 것중 하나는 서울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왜 하는 것일까? 일겁니다. 브라질리언제모는 크게 두가지 측면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미용적인 부분입니다. 해당 부위에 털이 많은분들은 예쁜 속옷을 입기불편하고 대중시설에서 샤워나 스파등을 할때에도 털들이 신경쓰여 민망함에 움츠려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요즘 정말 많이들 하시는 바디프로필을 찍을때나 바캉스 시즌에 수영복을 입을때에도 사전에 거울을보며 혹시나 하는 마음에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하는 것도 귀찮고 불편해 깨끗한 라인을 만들고자 하게 됩니다.

그 다음으로는 위생적인 이유로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음모나 회음부, 항문등에 털이 많은 분들은 항상 습해있어서 땀이 차기도 하고, 아무리 깨끗하게 뒷마무리를 잘해도 용변후 잔여물들이 남아있거나 묻어나게 되어 좋지 않은냄새를 나게하기도 합니다. 그런가하면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그로인해 방광염이나 질염등에 시달리기도 하죠. 그래서 서울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하게 되시는 것 같아요.

평소에 관심은 많지만 남에게 고민을 털어놓기가 민망하니 대부분 혼자서 해결하기 위한 셀프제모로 먼저 시작해보는편인데요. 혼자서 그부분을 면도하는일이 쉬운일은 아니란것 한번이라도 해보신분은 심하게 공감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샵에서 왁싱으로 관리하는것도 쉬운일은 아닙니다. 왁싱의 고통은 물론 한번해서 끝나는 것도아니고 올라오는 털들이 보기싫어 계속해서 받아야하는 악순환이 반복되기 때문입니다.

또 잦은 면도나 왁싱으로 해당 부위에 모낭염이나 색소침착같은 부작용이라도 나타나면 상상만해도 아찔하겠죠? 그래서 이용되는 방법이 서울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입니다. 다른 피부에는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않고 피부안쪽에 자리한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해서 제모효과를 가져오는 브라질리언제모는 개인이 필요한 부위만 독립적으로 시작할수도있고 또 전체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많은 곳에서 레이저제모라는 타이틀을 달고 브라질리언제모를 하기때문에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면도를 해주는 곳인지를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은 시술전에 필요한 면도를 고객이 직접하고오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레이저제모만을 중점으로 하는곳이라면 병원에서부터 면도를 해드립니다. 단지 고객서비스 때문이아닙니다. 레이저 제모를 하기 전 고객의 피부와 털의 상태를 의료진이 직접 살피고 레이저제모가 잘 될 수 있는 최적의 길이로 털을 면도하는것이 제모결과에 좋기 때문에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해주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을 한자리에서 오랜기간 시술해온 곳 입니다. 시술전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해주며 고객의 피부와 털상태에 맞는 맞춤형 레이저제모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누구의 방해를 받지 않고 대기하고 시술받을 수 있는 1인전용 제모대기실 과 제모시술실로 편안한 제모가 가능합니다. 브라질리언제모에 관심은 많지만 민망함과 불편함, 어디서 해야할지 모를 막막함에 답답했다면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답답한마음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

04-28 12:1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