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포지제모]가 제일 좋다?

아포지레이저로 제모하는 병원 강남역 유스타일나인

가끔 병원으로 전화문의 중에서 아포지제모를 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은 보통 레이저제모를 하기 위해 이곳 저곳을 알아보시다가 아포지제모가 결국 제일 고급제모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아시고 구체적으로 문의를 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 아포지제모는 아포지레이저로 하는 레이저제모를 말할 수 있지만 아포지레이저에도 등급이 있고 수준이 있어 무조건 똑같은 아포지제모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오늘은 아포지제모를 국내에서 최고수준으로 하고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아포지제모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고저 합니다.

 


아포지레이저는 알렉산드라이트파장 즉 755nm의 파장을 사용하는 레이저로 미국 사이노슈어사의 명품레이저 중에 하나입니다. 이 레이저는 처음에는 1990년대에 개발되었지만 최초에는 유일한 제모레이저로 인기를 얻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아포지는 점차 진화를 해서 2000년대 초반에 아포지 9300을 출시하였고 이것이 우리나라 레이저제모 즉 아포지제모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동기입니다. 그러나 이 레이저는 이제 구석기시대 유물처럼 되어 거의 사용하는 병원이 없으며 간혹 오래된 병원에서 한 두대 눈에 띄는 것은 갔습니다.

 


그 이후 2004년도경 쯤에 아포지 5500으로 아포지레이저가 나오기 시작했으며 유스타일나인도 그 당시 아포지5500으로 제모를 많이 했습니다. 아포지 5500은 9300에 비해 제모성능이 매우 강화 되기는 했지만 9300기종이 너무 고장이 잦아 5500에서 오히려 속도를 떨어뜨리고 레이저빔의 질을 올리는 어떻게 보면 다운그레이드를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포지제모, 아포지, 강남아포지제모, 강남아포지, 강남역아포지제모, 강남역아포지, 강남 아포지제모, 강남역 아포지제모


아포지제모는 아포지5500레이저가 본격적으로 2004년 경부터 보급이 되면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오드레이저들에 비해 통증이 적고 가는털들에 제모력이 강한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을 사용하며 피부에 닿지 않고 레이저를 조사할 수 있는 강점으로 다이오드레이저들에 비해 훨씬 제모시술이 간편해지고 위생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의 레이저는 가격도 고가이고 유지하는 비용이 높아 많은 병원들이 보유를 힘들어 하여 국내에는 다이오드레이저가 가장 많이 보급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국산레이저들은 모두 다이오드레이저이고 다이오드레이저 중에 가장 오리지널이라고 불리는 라이트쉬어가 아직까지는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아포지5500레이저는 2008-9년 경 아포지엘리트MPX 로 업그레이드 되어 이제는 10년 정도 된 올드버전으로 남았지만 아직도 많은 병원에서 사용은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5500버전은 너무 속도가 느리고 레이저빔의 질도 새로나온 MPX에 비해 떨어지는 등 확실히 올드버전인 것은 맞습니다만 새로나온 MPX레이저가 너무 운영비용이 많이 들다 보니 많은 병원들이 아포지5500을 아직도 고수하는 곳이 많습니다.

 


엘리트MPX아포지레이저의 경우는 속도가 워낙 많이 빨라졌고 낮은 에너지에서도 효과가 5500과 비슷한 특징을 보여 부작용의 감소 및 제모력의 상승이 확실합니다. 따라서 지금 제모병원들의 밀집지역으로 알려진 강남역 일대의 대부분의 제모병원들이 MPX엘리트레이저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포지제모는 아포지레이저로 하는 제모이지만 어떤 아포지로 하는 지도 중요한 만큼 고객의 입장에서는 구체적인 버전도 살펴보시는 것이 발달된 현대의학의 장점을 잘 이용하시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포지제모는 다이오드제모에 비해 낮은 통증 그리고 안정감 있는 제모력, 피부톤의 개선 등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아포지제모, 아포지, 강남아포지제모, 강남아포지, 강남역아포지제모, 강남역아포지, 강남 아포지제모, 강남역 아포지제모


단지 레이저소모품과 운영비용이 비싸 다이오드레이저들에 비해 시술가격이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러나 제모병원들은 워낙 많은 케이스로 아포지제모를 하고 있어 실제로 겨드랑이제모나 종아리제모, 비키니제모와 같은 매우 범용적으로 하는 제모의 경우에는 오히려 비용이 더 저렴하기도 합니다.

 

아포지제모, 아포지, 강남아포지제모, 강남아포지, 강남역아포지제모, 강남역아포지, 강남 아포지제모, 강남역 아포지제모


아포지제모!! 이제 이해가 되시죠?





[여의사][제모] 왜 문제인가?

강남에서 [전신털제모] 할수있는곳은?

[종아리제모가격][종아리제모비용]

[비키니제모]집에서하기?

[제모레이저]에 관한 불편한 진실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