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신제모]를 하러가자!

"전신제모"를 하러 가는곳

전신제모라고 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우리 몸의 털을 모두 다 없애버리는 것일 것입니다. 그러면 털이 없으면 즉 전신제모를 해서 털을 모두 다 날려버리면 아무 문제가 없는 것일까요? 우리는 여기서 전신제모에 대한 이점을 보기 전에 털이 가지고 있는 기능을 정확히 짚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전신제모를 하러 오시는 분들은 털이 성가셔서 힘들다고 하십니다. 매일 면도를 반복해야 하고 또한 실수로 면도를 안하고 나간 경우 망신살이 뻗치기도 하고 암튼 털 때문에 고민이 이만 저만 하지 않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전신제모에 해당하는 면도를 했는데도 그 분들의 건강에 별일이 없는 것을 보면 털이 별로 필요 없는 존재가 아닌가 증명을 해주는 것이 아닌가 싶기는 합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털의 기능은 없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몸을 보호해주는 기능입니다. 대표적으로 머리카락이 없으면 두부 외상의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따라서 율브리너처럼 머리가 없이 지내시는 분들은 가능하면 모자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인체에서 마찰이 심한 부분은 대부분 털이 있습니다. 겨드랑이 같이 팔이 움직이면 쓸리는 곳 이런 곳들에는 털이 있지만 반드시 다 그런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서혜부나 무릎 뒤쪽에 털이 없는 것을 보면 그렇죠?

 

전신 제모, 전신제모


막상 전신제모를 하려니 망설여지는 털의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보습의 문제입니다. 사실 털은 보온,보습의 역할을 상당히 많이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털을 모두 전신제모하게 되면 일부 부위에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가 있기는 있습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전신제모까지는 아니더라도 종아리제모를 하고 나서 종아리에 피부건조증이 심해지는 경우는 종종 발견됩니다. 피부건조증이 없던 분들의 경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지만 제모전 부터 피부건조증이 심했던 분들은 제모를 하고 나서 간혹 피부가 간지러운 증상들이 나타나는 건조증이 오기도 합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전신제모의 카테고리에 들어가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하지 않는 것으로 코속털제모도 있습니다. 이런 털들의 경우 미용적으로 정말 극악한 의미가 있지만 먼지를 걸러주는 엄청난 기능이 숨어있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코털면도를 한다고 해서 먼지를 많이 마셔 감기나 폐렴에 더 잘걸린다는 말을 들어 본적은 없습니다. 따라서 제모를 해도 큰 무리는 없을 것이란 예상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전신제모라고 하면 많은 병원에서는 팔제모와 다리제모, 그리고 브라질리언제모, 몸통제모 정도를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니면 브라질리언제모까지 제외를 하고 팔다리제모와 몸통제모만을 언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제모를 전문성을 가지고 하는 경우에 간혹 고객분들이 전신제모라고 하면 놀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말 이 수많은 제모들을 다 하는 것인가 하는 의아심이죠. 팔다리, 몸통제모 이외에도 브라질리언제모, 눈썹제모, 헤어라인제모, 뒷목헤어라인제모, 어깨제모, 옆구리제모, 남자수염제모, 콧속털제모, 귓속털제모, 엉덩이제모, 항문제모 등등 너무나도 많은 제모가 있기에 이것을 다하는지에 대한 의아심이기도 합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물론 전문성이 떨어지거나 제모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최근 2-3년 미만의 신생병원들의 경우 마케팅의 방법으로 전신제모를 걸고 할인행사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 경우 한번 시술을 할 때마다 드는 엄청난 시간으로 인해 계약한 후 두번째 방문부터 벌써 찬밥신세가 되는 경우도 허다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신 제모, 전신제모


띠라서 전신제모 급의 제모를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반드시 방문상담을 해보고 병원의 전문성에 대해 진정 확인을 해보고 난 다음 제모를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부위의 제모는 시술 횟수도 다양하게 차이를 보이는 경우가 있어 잘 조합을 하고 비용도 산정하는 편이 좋기도 하고 각 부위마다 독특한 털의 특징도 도면을 보면서 정확히 이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제모 이젠 꿈이 아닙니다.





[종아리제모] 아니아니 아니되오!!!

다리제모와 다리털 제모

[제모후기] 이런곳에서 제모하고 싶어요!^ ^

[외국인제모] 한국에는?

[여자털관리] 보다섹시하게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