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style9레이저제모

남자제모 추천?!

Ustyle9 2014. 4. 15. 10:12

남자제모 추천?!

추천한다고 다 같은 추천이 아니다 알고 시작하자. 남자제모!

 

보통 제모 전문 병원을 찾는 여성분들을 보면 친구나 지인의 추천을 받고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모에 대한 시술 방법이나 좋은 점, 가격을 알아볼 때도 여성분들은 주변에서 많이 도움을 받는 편입니다. 그러나 남자분들의 경우 여성분들처럼 커피숍에서 수다를 떨면서 남자제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또 친구들이랑 카톡으로 너 제모 해봤냐? 어디가 잘하냐? 같은걸 물어보진 않습니다. 괜히 이상한 사람으로 보이기 싫어서입니다. 그러면 남성분들은 어떻게 정보를 찾을까요?


남자제모, 남자제모추천


남자제모를 찾을때 보통은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 웹서핑입니다. 커뮤니티를 이용하거나 검색을 이용해서 어느 병원이 잘하는지 추천을 받는 방법을 가장 많이 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추천을 보면 전부다 어디가 최고라고 말합니다.


남자제모, 남자제모추천


과연 남자제모에 대한 말들이 진실일까요? 그렇지 않겠지요. 그렇다면 진실 된 추천을 찾기 위해선 어떤 걸 알아야할까요? 일단 제모를 하는 남성은 이상한 사람이 아닙니다. 본인의 만족과 다른 사람들에게 비쳐지는 자신의 이미지를 생각하는 능력 있고 센스 있는 남자입니다. 그러한 남성분이 병원에 갔더니 대충 가격만 알려주고 시술하는 곳은 원하지 않겠지요?


남자제모, 남자제모추천


중요한 것은 남자제모를 위한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 곳인가를 중요하게 보셔야 됩니다. 개개인에 맞춰서 상담이 진행되는지. 옷과 슬리퍼, 개인사물함 같은 사소한 것부터 면도부터 시술, 쿨링, 마무리까지 시술에 전반적인 부분을 진행을 해주는지 알아봐야 할 것이며, 여자와 남자가 같은 대기실에 옷 갈아입고 앉아서 자기 차례를 기다리는 뻘쭘함을 느끼지 않도록 독립적인 대기실이 있는지 또한 중요한 체크 사항입니다.


남자제모, 남자제모추천


또 중요한 점은 남자제모를 진행 할때 어떤 레이저로 시술하는지 입니다. 아무리 친절하고 가격에 싸다고 해도 시술하는 레이저가 별로면 효과가 안 나오고 경제적 낭비입니다.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보통 아포지MPX나 라이트쉬어XC와 같은 명품레이저를 사용합니다.  남자의 제모의 경우 여성과는 다르게 면적과 털의 밀도가 높아 제모전문 레이저로 시술을 안 할 경우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리고  통증감도 심하게 됩니다. 그와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어떤 의료진이 시술 하는지 또한 중요한 추천의 사유입니다.


남자제모, 남자제모추천


여자 제모만 많이 한 병원은 남성의 털의 상태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효과가 떨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의 털에 대해서 잘 알고 많은 남자제모를 한 경력 있는 의료진이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남자제모, 남자제모추천


남자제모를 할 떄 모든 것이 충족되는 곳, 바로 여기 있습니다.





남성제모 병원추천 어디로 갈까?

[여성 비키니 제모]A부터Z까지

[레이저제모 잘하는 곳] 찾는다면 이것만 check해보자!

[남자 수염제모 추천] 할만한 병원을 찾고계시다면?

영구제모에 대해서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