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문제모 어디까지 알고있나?

항문제모로 위생부터 질환까지 다잡자!


남성이나 여성이나 항문털은 없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있는사람에게는 여간 신경쓰이고 고통스러운게 아닙니다. 항문에 털이나 있는경우, 배변 후 휴지로 닦아도 깨끗이 닦이지 않아 그대로 묻어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심할경우 냄새강박증 때문에 대인관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지요. 또한 항문주변 땀띠나 습진도 자주 발병하게 되어 고생하는일이 빈번해지게 됩니다. 특히 매일 배변활동을 하는 항문에 그런질환이 발생한다면 생각만해도 고통이 느껴집니다~~> < 그리고 대장내시경을 할 시에도 항문쪽에 털이 많고 길다면 내시경을 넣을때 털이 말려들어가 아프기도하고 위험한상황을 만들수 있기때문에 더더욱 항문제모를 추천합니다.


항문제모


항문털은 특히 면도하기도 애매한부분이 있고 면도를 한다고 하더라도 날카로운 칼날에 베일 위험이 크기때문에 면도는 되도록 혼자서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항문제모


항문제모라 하면 엉덩이에 난 털이 아니라 말그대로 항문주변 1~2cm 정도의 시술을 말하는데, 예전에는 제모레이저가 대부분 접촉식레이저라서 항문제모를 한 레이저를 알콜로 닦고 그냥 얼굴제모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 레이저로 다시 다른사람의 항문에 접촉하고 했기때문에 소독을 한다해도 왠지 깨름칙하고 찝찝한 기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공중조사방식의 아포지계열 레이저가 등장하며 항문제모를 하실때 찝찝함과 불편함이 사라졌습니다.


항문제모


항문제모 부위도 작은데 왜이렇게 비싼가요?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간혹 있겠지만, 일단 제모는 털은 검고 하얀피부색일수록 제모가 수월한데, 항문쪽은 워낙 색이 짙고 점막부분이고 또한  매우 민감한부위로 면도하는 것, 레이저조사하는것 모두 신중하고 엄청난 집중을 요하는 시술입니다. 


항문제모


따라서 저렴하다고 생각될 경우 원장님의 시술력이라던지,레이저기계,면도를 해주는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할 것입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병원인지, 상담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지 들도 알아두시는게 좋겠죠??

 

항문제모


항문제모를 한 후에는 후유증처럼 계속 통증이 남는게 아니라 시술시에만 따끔따끔하기때문에 시술후 배변활동에도 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비데사용시에도 너무뜨겁고 센 압으로 하는것은 2~3일 정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항문제모


항문제모로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강남역 제모 잘하는곳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지금이 알맞은 시기.

고민 말고 시작하자 전신제모.

[청소년 제모]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는?

[전신제모] 어디서 받아야할까?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