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소년제모]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는?

청소년제모시술 받고 자신감 찾기!


 점점 청소년제모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 이유가 뭘까요? 요즘은 고등학생 심지어는 중학생, 초등학생들도 예뻐보이려고 자신을 한껏 꾸미고 다니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더욱더 팔다리쪽 털을 제모 받고 싶어합니다.


청소년제모


 특히 여학생들은 계절에 상관없이 하복/동복 모두다 치마이기 때문에 다리쪽 털이 친구들보다 많고 굵다면 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 날이 풀려 하복을 입는 시기가 오면, 여학생들뿐만 아니라 남학생들도 드러나는 부위인 팔의 털을 굉장히 신경쓰여 하곤하죠. 그렇게되면 짓궂은 친구들의 놀림의 대상이 될 수도 있어 교우관계에 지장을 줄 수도있구요. 남학생들의 경우에는 수염이 또래보다 많으면 대인관계를 함에 있어 소극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청소년제모


 학업에 열중하기에도 모자란 시간에 털때문에 위축되고 집중력이 흐트려진다면 조금이라도 빨리 청소년제모시술을 시작해서 컴플렉스를 극복하는 것이 좋지않을까요?


청소년제모


 사실 제모는 나이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요. 아무래도 연령대가 낮으면,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모력이 쎄기때문에 평균적인 횟수보다 좀 더 횟수가 필요하긴합니다. 더더군다나 청소년이라면 호르몬의 분비가 한창 왕성한 나이이기때문에 30대나 40대보다는 횟수가 좀 더 필요한건 당연하겠죠. 예를 들자면, 엄마와 딸이 함께 시술을 시작한다면 엄마보다는 딸이 횟수가 더 필요한거죠.


청소년제모


 보통 청소년제모를 하러 오는 학생들은 부모님과 함께 내원하게 되는데요. 결제를 해야되는 문제도 있지만, 자식의 스트레스를 알고도 모른척 할 수 없는 부모님들이 오히려 더 걱정되는 마음에 같이 상담을 하러 오게됩니다.


청소년제모


 한창 예민할 수 있는 나이이기때문에 개인적인 상담실에서 조용히 상담을 받을 수 있는지 남/녀가 확실히 분리된 대기실을 이용하는지, 면도부터 쿨링까지 모든 것을 해주는 곳인지 등을 잘 따져보셔야하고 각 부위에 적절한 레이저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레이저가 구비되어 있는지도 보셔야합니다.


청소년제모


 청소년제모! 털은 유스타일나인에게 맡기고 학업에만 집중하세요^ㅡ^ 




[전신제모] 어디서 받아야할까?

여자 비키니제모 Right now!

[남자엉덩이제모] 잘하는 병원 선택하는 방법!

[남자수염제모]로 쌓는 외모스펙

[남자팔제모] 부끄러워하지마세요~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