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민 말고 시작하자 전신제모.

전신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동물들처럼 사람도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추위와 더위를 위해 존재하는 동물의 털의 역할보다는 사람의 털은 조금은 다르게 생각되는 것 같습니다. 단지 인체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했던 원시시대보다는 현대사회의 털은 미용적인 측면이 큽니다. 머리카락과 눈썹, 수염은 잘 정리해야지 예쁘고 털이 많은 사람은 지저분하고 개으른 사람처럼 보이듯이 이제 전신의 털은 미용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전신제모


이렇게 사람들이 털을 미용의 대상으로 보면서 그만큼 관심을 가진 것이 제모입니다. 그중에서도 털이 많은 사람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부분이 전신제모이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한 것이 전신제모입니다.


전신제모


과연 전신제모라고 하면 어디를 말하는 것일까요? 보통 병원의 경우 팔, 다리, 비키니정도를 전신제모라고 칭하지만 제모를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병원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콧속털부터 시작해서 귓속털, 하다못해 엄지발가락까지 몸에 있고 눈에 보이는 모든 털들이 제모가 가능하다고 말하고 이 정도는 돼야지 전신제모라고 말합니다. 


전신제모


또 이러한 특수 부위가 포함되어있는 전신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전문적인 레이저 기계가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동네, 집 앞에 있는 병원에 가서 전신제모를 한다고 하면 하루를 그 병원에서 계셔야 될 수도 있습니다.


전신제모


그렇다면 전신제모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제모 병원은 어떤 점이 다를까를 찾아보면, 첫 번째로는 전신제모를 할 수 있는 병원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상담부터 시작해서 전문 상담사가 아이패드 내에 있는 신체부분을 정확하게 보여주면서 안내를 진행해주고 남여가 구분되어있는 제모대기실과 대기실에서 바로 연결되어있는 시술실 등. 나의 프라이버시까지 지켜주는 시스템이 있는 지를 봐야 됩니다.


전신제모


두 번째로는 속도도 빠르면서 효과까지 좋은 명품제모레이저가 있어야 됩니다. 아무래도 전신제모의 경우 비용적인 측면만 보고 진행이 되면 나의 하루를 모두 제모에 받쳐야 되고 아니면 효과가 너무 안 좋아서 다른 병원을 찾아 다시 다녀야 될 수도 있습니다. 보통 명품 제모 레이저로는 알렉산드라이트는 아포지, 다이오드계열은 라이트쉬어로 나눠지게 되니 이러한 레이저 기계가 있는지 그리고 이 레이저로 얼마나 많은 제모를 한 경험이 있는 의료진이 있는 지 알아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합니다.


전신제모


전신제모, 너무 어렵게 생각하고 고민 말고 제모를 위해 모든 것을 갖춘 제모만을 위한 병원에서 시작하세요!




[청소년 제모]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는?

[전신제모] 어디서 받아야할까?

여자 비키니제모 Right now!

[남자엉덩이제모] 잘하는 병원 선택하는 방법!

[남자수염제모]로 쌓는 외모스펙




04-27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