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돌아온 계절, 여름…! 매끈한 종아리 만들기


여름을 맞아 거리엔 남녀 가리지 않고 반바지와 핫팬츠를 입는 사람들이 즐비하다.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그들과 다르게 내 다리는 답답한 긴 바지 속에 자꾸 숨기게 된다. 이 슬픈 상황의 이유는 바로 복슬복슬~ 까칠까칠- 털이 무성한 내 종아리 때문! 매일 면도하는 것도 이제는 한계에 다다랐다. 면도 후 올라오는 털 때문에 느끼는 까끌까끌함도 이제는 지쳤다. 이런 내 장딴지를 어쩌면 좋을까…?


매끈한종아리


매끈한 종아리 피부? 나도 만들 수 있다!

그 첫 번째, 전문적인 제모시술로 매끈한 다리 만들기

레이저 치료를 통해 지긋지긋한 종아리 털과 안녕~할 수 있게 하는 현대과학의 발전에 감사하고 싶다.. 종아리는 신체 부위 중 레이저 제모의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그 이유는 레이저 제모의 원리를 이해하면 쉽게 납득이 간다. 레이저 제모는 레이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 및 모낭을 파괴시키는 원리로 작동한다. 레이저는 검은색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한다. 그렇기 때문에 털이 두꺼울수록 효과가 더 좋다는 것! 

 

매끈한종아리


여기서 짚고 가고 싶은 것! 효과성과 전문성 그리고 비용. 효과성! 본원에는 종아리 레이저 제모를 하는데 아포지 MPX를 이용하고 있다. 레이저장비 중 가장 좋은 장비로 피부에 주는 자극이 적어 중복 조사를 통해 보다 좋은 시술 효과를 보여줄 수 있고 종아리제모 시술을 하는 시간 자체가 줄어 빠르게 제모를 할 수 있다. 


매끈한종아리


전문성! 영구제모는 개개인의 피부색이라던가 털의 특성을 잘 보고 에너지 값을 조절해야 하는데 종아리제모와 같이 건조한 부위는 피부트러블이나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는 부위이기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시술자가 있는 곳으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매끈한종아리


비용! 종아리제모 비용도 가장 염려하는 부분 중에 하나이다. 영구제모가 되기 위해서는 여러 차례 시술을 해야 하는 만큼 1회씩 따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상태를 잘 상담 받은 이후에 자신에게 맞는 횟수의 패키지로 시술을 받음으로써 보다 저렴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매끈한종아리


두 번째, 마사지와 운동으로 예쁜 라인 만들기

제모를 통해 매끈한 종아리 피부를 확보했다면, 이제는 꾸준한 마사지와 운동으로 다리에 예쁜 라인을 잡아주자. 잠들기 전 누운 채로 벽에 10분 이상 다리를 올려 L자 자세를 유지해 보자. 간단한 것 같지만 다리의 붓기를 빼고 혈액순환을 돕는데 효과적이어서 다리를 가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매끈한종아리


레이저 시술을 통해 종아리 털 고민을 말끔히 날려버리고 올 여름 매끈한 종아리에 도전해 보자!




어느새 다가온 여름. 불편하고 찝찝한 항문 제모로 해결!

더이상 미용이 아닌 브라질리언제모!

수염 제거 당신의 선택은?

털제모 효과적인 방법!!

털없애는방법 선택법은?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