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 전체 제모]털들아 안녕!잘가! 

다리 전체 제모로 다리털 say goodbye~


다리 전체에 털이 많다는 것은 정말이지 스트레스입니다. 아무리 면도를 해도 곧 다시 자라 올라오는 잡초 같은 털들 때문에 특히나 요즘같은 여름시즌엔 더욱 한숨이 나오죠. 하루 이틀이면 꺼끌꺼끌 다시 면도 해달라고 아우성치는 다리털들에 몸도 마음도 지쳐가곤 합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다리털과 씨름 해야만 하는 걸까? 다리와의 전쟁을 이제는 멈추고만 싶습니다.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다리 전체 제모를 하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레이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레이저는 털이 날 때마다 매번 해야하는 면도나 왁싱과는 확연히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털 주머니라는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근본적인 털의 기반을 없앤다는 것. 회차당 거의 10%가량의 털들이 훅 줄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다리 전체 제모로 레이저 시술을 선택했다면 그 다음엔 다리 전체 제모를 어디에서 해야 좋을지 고려해야 합니다. 제모에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곳인지, 좋은 레이저를 구비하고 있는지, 서비스는 어떤지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아야 합니다.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미국 사이노슈어제품의 가장 최신버젼인 아포지 엘리트MPX는 755nm와 1064nm의 두개의 파장을 가지고 있어 멀티플렉스라고도 하는데 시술시 공중에서 분사되며 깊이 있게 침투하고 빠르게 끝나기 때문에 다리 전체 제모에 매우 유용합니다. 만약 남자 수염같이 억세고 강한 털들이 다리 전체에 있다면 라이트쉬어XC 레이저가 보다 효과적일 것입니다. 라이트쉬어XC는 피부에 직접 접촉하여 분사하는데 810nm의 다이오드파장으로 강력한 피부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한털을 매우 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다리 전체 제모를 레이저로 시술할 때 필요한 건 무엇일까요? 먼저 레이저제모에 적당한 털 길이로 다리 전체를 면도해야하고 짧은 바지를 준비해야합니다. 이따금씩 내원할때마다 신경써야하니 준비사항이 번거로울 수도 있겠죠.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본원은 제모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자랑합니다. 원내에 착용의상과 안락한 대기실이 구비되어있고 간호팀이 면도에서 시술 후 쿨링까지 당신을 케어해 줄 것입니다. 제모를 전문적으로 7-8년 이상 해오신 원장님께서 직접 털의 상태를 보며 시술에 들어가니 보다 안정감있고 효과적인 제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리전체제모, 다리제모


다리 전체 제모를 통해 다리 전체의 털과 면도에 신경썼던 아까운 시간들과 작별하고 당당한 자신감을 되찾아보세요. 




다리제모, 이제는 누구나 하는 제모!

똑똑한 전신 영구 제모 하기

레이저제모 병원 체크할것!

비키니 자신있게 입자!

여름준비는 비키니제모로!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