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이제는 누구나 하는 제모!

다리제모, 우리에게 자신감을 주는 제모!


사람들이 미용에 신경을 쓰면서 필수적으로, 기본적으로 하는 다리제모! 다리는 우리 몸매에서 50%이상을 차지하는 부위이다. 여름에는 특히나 노출의 계절이다보니 다리 노출도 빠질 수가 없다. 예전에는 여성들만 다리제모를 했었지만 요즘은 패션을 중요시하는 시대이다보니 남성들도 다리노출을 하고 있는 추세이다. 여성들은 미니스커트, 짧은 반바지를 입는것과 동시에 매끈한 다리는 단연 필수이다. 우리 남성들도 다리제모를 통해 자신감을 갖고 반바지 수영복등을 입으면서도 자신감을 갖는다는 것이다. 이렇게 다리제모는 우리들에게 자신감을 부여해주는 요소중 하나이다. 다리제모를 통해서 여성들은 미니스커트, 반바지를 입고 자신감도 갖고 남성들도 반바지를 입을때 망설이지 말고 입어보자! 그럼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 것인가..?


다리제모


우리나라에서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은 손에 꼽힐 정도이다. 음식점을 가도 한가지의 음식을  하는 식당이 맛이 있듯이 제모전문병원 또한 더욱 전문적이고 효과면에서도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제모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있을까? 우리나라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역에 있는 본원은 제모만 7~8년을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이다. 한달에 2만건이 넘는 경력을 가지고 있어 다리제모를 맡긴다면 단연 효과면에서도 좋을 수 밖에 없다. 또한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와 루메니스 라이트쉬어XC로 다리제모를 하고 있다. 


다리제모


아포지 엘리트 MPX 같은 경우는 파장 755nm와 1064nm를 이용하여 다리제모를 하는데에 주로 사용된다. 라이트 쉬어XC 같은 경우는 810nm파장대로 남성들같이 굵고 검은 털에 주로 사용되고 있다. 아포지 엘리트 MPX는 최근에 나온 레이저로 제모와 동시에 쿨링효과도 볼 수 있는 명품레이저이다. 7-8년의 경력을 갖고 있는 원장님들과 명품레이저 그리고 원스탑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병원에서 다리제모를 받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라고 볼 수 있다. 아! 여기서 원스탑서비스가 무엇인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원스탑서비스는 본원에서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면도부터 시작해서 레이저까지 고객들이 준비를 하지않아도 제모를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것이다. 또한 스케줄도 고객이 신경쓰이지않게 하루전날이나 사흘전에 먼저 연락을 드려서 편안함을 제공해줄것이다.  


다리제모


다리제모는 평균적으로 5-6회정도만 받으면 90%의 털들이 없어진다. 물론 털의 상태, 피부상태에 따라 사람마다 받는 횟수가 달라질 것이다. 피부가 하야면 하얄수록, 털이 굵고 검을 수록 제모의 효과는 더 좋아질 것이다. 의료진이 직접 피부상태와 털의 상태를 보시고 시술횟수를 판단을 해주실 것이다.  


다리제모


다리제모를 하게 되면은 모공속에 털이 뿅뿅 박혀있어 이게 제모가 된건가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6-7일정도가 지나게 되면 털이 자라게 되는데 힘이 약해진 털들이 떨어지게 될 것이다. 이때 힘이 센 털들은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을 것이다. 이런 털들은 다음 시술에서 레이저로 힘이 약해지게 하여 털이 떨어지게 될 것이다. 그리고 피부가 붉어지거나 오돌톨톨 올라오는 현상이 나타나는 모낭반응을 보이게 될 것이다. 이 반응은 보통 30분에서 1시간이면 사라지는 현상인데 피부가 예민하다면 7일에서 열흘정도 더 갈 수 있다. 


다리제모


이 부분이 걱정된다면 무료로 약처방,연고처방을 해드리고 있어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레이저크림을 구매하여 일주일간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잘 발라준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간혹 반응이 심하거나 하신 분들은 피부가 간지러울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긁게 되면 상처가 생기니 차갑게 찜질을 해준다면 괜찮아질 현상이다. 우리의 매끈한 다리를 위해서 못할 것이 있겠는가? 우리 다리는 관심을 가질 수록 가치는 올라가는 법이다. 


다리제모


이제는 얼굴만 가꾸는 시대가 아니다. 다리가 얼굴보다 더많이 차지하지 않는가? 얼굴피부만 가꾸는 것이아니라 다리제모에 신경을 써준다면 더 하얗고 매끈한 다리로 태어날 수 있을 것이다. 많지 않은 비용으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것이 얼마나 자신에게 좋은 일인가? 우리몸의 50프로이상을 차지하는 다리제모에 투자를 한다면 당신은 현명한 사람이다.  




똑똑한 전신 영구 제모 하기

레이저제모 병원 체크할것!

비키니 자신있게 입자!

여름준비는 비키니제모로!

지겨운 내 몸에털 어찌하면 좋을까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