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 제모] 자신감 있게 수영복 입기!

올 여름은 비키니 제모로 자신감 찾기!



길거리를 지나다니다가 보면, 여성 보세 옷 가게에서도 비키니를 걸어 놓고 파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비키니 수요가 늘었고 많은 분들이 올 여름 바캉스와 피서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을 짐작해 볼 수 있습니다. 패션이 변화하듯 요새 수영복은 면적이 조금 작게 나오는 편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수영복의 면적이 작아진 만큼 털 관리에는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수영복 착용 후 정리가 안되어 비키니 라인 바깥 쪽, 사타구니 쪽에 나온 털들. 면도로 정리 하자니, 혼자서 면도하기 어려운 부분이고 왁싱에는 한계가 있고…  정말이지 사라졌으면 싶은 이 털들을 어떡해야 좋을까요?


비키니제모


이 고민에 딱 맞는 해결책은 바로 비키니제모입니다. 비키니제모는 (속옷)삼각팬티의 라인 안쪽과 바깥쪽 1~2센티미터의 털들을 제거하는 과정입니다. 앞서 내용과 같이 수영복을 입었을 때, 라인 바깥 쪽과 사타구니 쪽으로 삐져나온 털들을 정리하는데 매우 적합한 제모이죠. 


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를 결심했다면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심해 보아야 합니다. 여자 원장님과 남자 원장님이 각각 있는 병원인지, 민망함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는지,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지 등 여러 부분에서 말이죠.


비키니제모


저희 병원에는 여자는 여자원장님이, 남자는 남자원장님이 진행하는 성별 맞춤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다른 선택 또한 가능합니다) 같은 성별의 원장님이 진행하기 때문에 비키니라인과 같은 자칫 민망함이 유발될 수 있는 부위를 시술 할 때,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진행할 수 있겠죠.


비키니제모


또한 본원은 전문적으로 제모만 7~8년 넘게 진행해 왔기에 제모에 관해서는 의료진을 믿고 안정감 있게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아포지MPX, 라이트쉬어XC, 클라리티 등 제모전문레이저를 여러 대 보유하고 있고 고객의 피부상태와 털 상태에 맞춰 그때그때 필요한 레이저를 선택하기 때문에 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는 한 번 받을 때마다 약 10%씩의 털들이 감소되는데요, 회차가 거듭될 수록 서서히 듬성듬성해지고 털이 얇아지며 나중에는 솜털화 되는 식으로 감모되는 형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이 합리적인지, 부위에 맞는 패키지구성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키니제모


합리적인 패키지구성과 안정감 있는 시술을 자랑하는 본원에서 비키니제모를 시작해보세요. 팬티라인 바깥 쪽으로 나온 털들을 더 이상 신경 쓰지 않고 올 여름 자신 있게 비키니를 입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 종아리 레이저 제모]선택이 아닌 필수!

브라질리언제모, 남녀구별없이하는 제모.

[팔 전체 제모] 매끈한 팔 만들기!

전신제모? 잘하는곳을 찾으세요

[남자 겨드랑이 제모] 자신 있게 팔 들기!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