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겨드랑이 제모] 자신 있게 팔 들기!

더 이상 미루지 말고 겨드랑이 제모로 당당함을 가지세요.



여성들이 겨드랑이 털 관리에 힘쓰고 있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아는 일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겨드랑이 털을 면도나 왁싱, 레이저 제모로 관리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이 겨드랑이 제모 는 여성들만 해야하는 털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TV의 프로그램 속에서 개그 소재로 쓰일 정도로 많은 남자들이 신경 쓰고 있는 털이 바로 겨드랑이 털 입니다. 털과 비호감이 상관관계를 이루고 있는 요즘, 대다수의 사람들이 겨드랑이 털을 보기 불편해 한다는 것을 단번에 보여주는 대목이죠. 남성들도 이제는 겨드랑이 털이 많으면 손 올리는 것을 주춤 하게 되거나 관리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합니다.


겨드랑이제모, 남자제모, 남자겨드랑이제모


겨드랑이는 몸과 이어지는 경계에 있는 부위로 겨드랑이 제모를 면도로 해보신 분은 알겠지만 면도 후, 털이 다시 자라나게 되었을 때 피부끼리 접촉되어 따가움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계속해서 면도를 해야 돼서 번거롭고 나중에는 이러한 것들로 불편함을 호소하게 되죠. 


겨드랑이제모, 남자제모, 남자겨드랑이제모


이런 불편함 없이 보다 근본적으로 털을 없앨 수 있는 것이 레이저제모입니다.남자 들의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같은 경우 모든 털을 없애고 싶은 분들과 약간의 털을 남기고 싶어하시는 분들로 나누어 집니다. 약간의 털을 남기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대개 몸통 앞쪽으로 나온 털들과 팔 쪽으로 튀어나온 털을 제모해서 옷 입었을 때 나오는 털을 정리하고 싶다고 말씀하십니다.


 


겨드랑이제모 같은 경우 일반적으로 굵은 털이 사라지는 평균횟수 여성이 4~6회 정도 되는데 남자들은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더 많이 받기 때문에 이보다 조금 더 횟수가 필요할 수 있으나 제모는 환경에 의한 개인차가 크므로 단 몇 차례 만에 만족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겨드랑이제모, 남자제모, 남자겨드랑이제모


본원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으실 계획이라면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몸만 오셔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시술 시 착용할 시술복부터 면도, 레이저, 쿨링까지 One stop service를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아무런 준비 없이 간편하게 시술 받고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모만 7-8년 이상 해왔기에 보다 안정감 있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겨드랑이제모, 남자제모, 남자겨드랑이제모


저희 병원의 제모레이저는 가장 명품인 레이저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포지MPX, 라이트쉬어XC, 클라리티 등이 이에 해당되며 레이저의 종류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털과 피부, 부위의 상태에 따라 결정 되며 시술 회 차에 따라 레이저를 변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자 겨드랑이제모 시술 후에는 3일 동안 온천, 사우나, 찜질방 같은 고온 환경은 피해주시고 하루 정도 수영장은 안가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는 1주일 이후에, 데오드란트는 10일 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털을 뽑게 되면 다음 번 시술 효과가 떨어지고 모낭염 발생률이 높아지므로 털을 뽑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시술을 한 부위는 증상이 없더라도 시술 후 약 1주일 동안 피부자극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는 비호감의 상징이 되어버린 털들과 작별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레이저 제모를 시작해 보세요.




더 이상 남몰래 불편해 하지말자.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남성 몸통제모, 청결의 시작!

남성 수염제모에 대해 알아보자

[몸통제모]꼭꼭 숨겨라~ 가슴카락 보인다~

부끄럽지않은 남자 브라질리언제모!



 

 

 

 

 


03-30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