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매일매일 산뜻하게

브라질리언 제모로 꿉꿉한 여름을 산뜻하게!


무더위와 장마기간 동안의 습한 날씨가 반복되는 여름철. 여성들의 팬티라이너 이용이 증가하는 계절입니다. 여성들이 팬티라이너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찝찝하고 위생적이지 못하다는 느낌 때문입니다. 그래서 속옷을 수시로 갈아입고 싶은 마음에 대체품인 팬티라이너를 이용하게 되는 것이죠.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팬티라이너는 챙기기도 번거롭고 근본적인 원인 해결이 안되므로 계속해서 불편함을 안고 가야하는데요, 이와 같은 번거로운 대체용품을 이용하지 않고도 찝찝함과 비위생적인 사항을 개선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불편함의 근본원인인 털을 없애나가는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털은 쉽게 오염이 되어 악취를 나게 하는 경우도 있고, 질염이나 요도염, 방광염 등 여성의 비뇨생식기 감염에도 큰 영향을 끼칩니다. 털은 생식기의 보호를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상 감염적인 측면에서 보면 오히려 해가 되기 때문에 그 부위의 제모가 필요한 것이죠.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단순히 보이는 털만을 뽑거나 잘라내는 개념인, 왁싱이나 면도로 민감부위를 진행하게 되면 금방 다시 자라 올라오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면도나 왁싱으로 브라질리언제모를 장기적으로 하면 피부트러블 문제에 직면하게 되기 때문에 이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털의 기반이 되는 털주머니'모낭'을 공격하여 털을 근본적으로 없애나가는 것을 추전하며 위와 같은 방법은 레이저제모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같은 경우 거울 앞에 섰을때 역삼각형 모양의 음모, 생리대가 닿는 부분인 회음부, 그리고 항문. 이렇게 세 부위를 포함하는데요. 앞쪽의 음모 같은 경우 약간의 털들을 남기고 싶다면 모양을 잡아 남겨 둘 수도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본원은 7-8년 이상 제모만 전문적으로 해왔기에 브라질리언 제모 같은 특수부위 제모도 안정감 있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성별의 베테랑 여자 원장님께서 직접 면도와 레이저조사를 하시기에 민망함을 덜 수 있고 모든 시스템이 제모에 맞춰져 있어 보다 편안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여자브라질리언제모


매번 구매해야하고 번거롭게 챙겨다녀야 했던 팬티라이너와 안녕하고,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를 통해 꿉꿉한 여름을 위생적이고 산뜻하게 보내보세요!




여자도 힘들게 하는 남자 수염 제모 하자!

[비키니 제모] 자신감 있게 수영복 입기!

[여자 종아리 레이저 제모]선택이 아닌 필수!

브라질리언제모, 남녀구별없이하는 제모.

[팔 전체 제모] 매끈한 팔 만들기!




04-26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