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제모 잘하는곳 파헤치기!

남성제모 어디까지 알고 있나요?


남성제모?라고 하면 수염,브라질리언,팔다리,가슴.. 뭐 이정도는 기본적으로 알고계시죠?^^ 헤어라인부터 시작해서 귓속,콧속,발가락,손가락 털까지 구석구석 털이난 부위는 모두 제모가 가능하다고 보시면됩니다. 요즘은 여성보다 남성들이 외모에 더 많이 신경쓰시고, 세심하고 꼼꼼해져가는 추세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남성 고객들이 많은 병원이라면 그병원은 그병원만의 특별한 무언가!가 있겠죠?^^


남성제모, 남성제모 잘하는곳, 제모 잘하는곳


먼저 남성제모시 여성보다 남성이 발모력도 훨씬 더 쎄고, 털도 더 두껍기 때문에 여성제모에 비해 까다로운부분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꼼꼼해지고 세심해져가는 남성고객님들이 반한 병원이라면 연차가오래된 병원이어서 많이 알려져 있다던지 원장님들의 시술력,센스가 풍부하여 믿고 시술해도 된다는 뜻일 것입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 잘하는곳, 제모 잘하는곳



그리고 남성제모에 있어서 병원의 시스템이라던지, 직원들의 친절함도 무시할 수없습니다. 제모에 대한 시스템이 얼마나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는가? 간호조무사나 코디네이터,의료진들이 얼마나 상냥한가?도 남성제모를 고객님들이 많은 병원인지 아닌지의 척도가 될것 같습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 잘하는곳, 제모 잘하는곳


또한 남성제모에는 최신버전의 명품레이저를 사용하는지 아니면 옛날 버전의 싸구려레이저를 사용하는지도 시술에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레이저제모기기들이 시중에 나와있는데, 그중에서도 단언컨데, 남성제모의 레이저중에서는 아포지엘리트MPX,라이트쉬어,클라리티를 최고라 말할 수 있습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 잘하는곳, 제모 잘하는곳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755nm)와 롱펄스 엔디 야그(1064nm) 파장대로 얇은털, 굵은털 모두 제모가 가능한 공중조사방식의 아포지엘리트MPX와 루트로닉사에서 가장최근에 나온 클라리티같은 레이저, 그리고 가장 강력한 피부 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력한 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라이트쉬어XC라는 레이저가 있습니다. 세가지 레이저모두 이전버전들에 비해 스피드도 굉장히 빨라졌습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 잘하는곳, 제모 잘하는곳


남성제모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대부분 여성제모에 비해 남성제모 가격이 좀더 높은편이기에 신중할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패키지 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몇회 시술을 받아야 하는지에 맞춰 적정가격을 알아봐야합니다. 


남성제모, 남성제모 잘하는곳, 제모 잘하는곳


남성제모는 한번에 끝나는 시술이 아니라 약 5~8주간격으로 시술부위의 피부상태나 털상태에 따라 횟수가 결정되므로 패키지는 없는지, 패키지할인이 얼마나 되는지 잘알아보고 1회씩 제값을 주기보단 3회 6회 또는 1년패키지 등으로 시술을 주기에 맞춰 꼬박꼬박 받으면서 효과는 극대화 시키고 가격은 최대한 저렴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원으로 내원하셔서 남성제모에 대한 더욱 구체적이고 정확한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남자 성기제모, 항문제모 하시고 이제 불편해하지마세요.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다. 시작하자 여자 팔 제모!

[남자 다리제모] 당당하게 반바지 입으세요!!

[비키니 제모] 여성들의 관심집중!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매일매일 산뜻하게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