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 왁싱 부작용 해결법!

면도 왁싱 부작용 피해야 합니다!


여름이 되면 대부분의 남자 여자 분들이 면도나 왁싱을 통해 털을 없애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여름이 되면 반팔이나 반바지 그리고 미니스커트를 입어 노출을 하기 때문인데요. 면도나 왁싱을 통해 털을 깔끔하게 없애는 것은 좋지만 문제는 부작용이 따른다는 것 입니다.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죠? 이번 글을 통해 이러한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와 부작용 없이 털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 그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면도, 왁싱부작용, 면도부작용


면도는 혼자서 가장 편하게 할 수 있는 제모방법 중 하나 입니다. 잠깐의 시간과 면도기만 구하면 되지만 문제는 너무 자주 해주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또한 면도부작용인 색소침착이 생기거나 상처가 생길 수도 있고 칼날로 피부를 긁어내는 방법인 만큼 피부결이 많이 상하게 됩니다.


면도, 왁싱부작용, 면도부작용


왁싱은 면도보다 주기가 좀 더 길고 상처가 생길 일이 없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피부가 강하고 두꺼운 서양사람들이 사용하는 방법인 만큼 동양사람들에게는 통증도 심할 뿐만 아니라 면도부작용인 살점이 뜯기거나 모공에 피가 맺히는 현상도 생기게 됩니다.


면도, 왁싱부작용, 면도부작용


본론으로 들어가 면도와 왁싱의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 입니다.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털이 지속적으로 나지 않아 제모를 하지 않아도 되게 됩니다.


면도, 왁싱부작용, 면도부작용


레이저제모를 통해 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면도, 왁싱 부작용이 없어질 뿐만 아니라 그동안 상처 받았던 피부가 다시 재생되기에 피부결도 좋아지고 피부 톤도 한층 밝아지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도 당연히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좋겠죠?


면도, 왁싱부작용, 면도부작용


실제 요즘에는 면도나 왁싱 보다는 레이저제모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제모의 종착역과도 같은 것이기 때문이죠. 제모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레이저제모를 하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제모에 대해 전문성이 있는 병원을 가는 것이 좋겠죠?


면도, 왁싱부작용, 면도부작용


면도 왁싱 부작용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 해결법인 레이저제모에 대해 말씀드려 보았습니다. 보다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보고 싶다면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본원으로 오시길 바랍니다. *(^_^)*




거친피부 관리 방법~

면도와 면도독 해결법!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

면도는 피부관리의 독이다!!

매끈한피부를 만들기 위해 알아둘것!!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