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 털 제모 필요가 아니라 필수!

까칠까칠 미운 팔 털 제모로 없애고 매끈매끈 아기피부 만들기!


사람이 하루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팔과 손입니다. 보통 사람과의 인사에서도 가장 먼저 악수를 하는데, 나의 검고 많은 긴 팔 털 을 남들이 볼까 걱정하는 털 많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꼭 사람들이 보지 않는다고 해도 팔 털이나 손가락 털의 경우 일상생활의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팔제모, 팔털제모, 털제모


바로 팔찌와 반지에 끼어서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예쁘기 위해 악세서리를 사용했지만 수북한 팔털 앞에서는 반짝이는 금속도 한낮 노란 실 일 뿐입니다. 또한 약간은 더러운 말일수도 있지만 목욕탕에 가서 때를 밀어도 털에 달라붙어 떨어지지도 않고 붙어 있거나 털이 뽑히면서 떨어져나가는 그 고통이란,,, 당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겁니다.


팔제모, 팔털제모, 털제모


이러한 불편함과 깨끗하고 당당한 팔 털 제모 를 하는건 좋은데 도대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또 주의해야 될 점은 뭘까요? 일단 팔의 경우는 가장 많이 드러나는 곳으로 팔 하완 부분만 진행했을 때 손등이라던 지 팔 상완 쪽이 경계가 질 수 있으므로 되도록 같이 시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반대로 팔 하완이나 상완에만 털이 있는 사람도 있으므로 부위가 세세하게 나눠져 있는 곳인지 확인 후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제모, 팔털제모, 털제모


시술하는 곳을 선택할 때에는 아무런 설명 없이 가격만 알려주고 진행하는 곳이 아닌 제모의 전반적인 방법이라던 지, 필요한 횟수, 주의사항 등 제모에 대한 상담이 필수적으로 진행되는 곳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팔제모, 팔털제모, 털제모


또한 여자, 남자 여러 명이 다 같이 쓰는 대기실이 아닌 독립적인 대기실과 시술실이 존재하는지, 시술 시 면도라든지 시술복 같은 세세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두 번째로는 의사가 직접 시술을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팔제모, 팔털제모, 털제모


레이저 제모는 열에너지를 이용해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팔 털 제모를 많이 진행해보고 적당한 처치가 가능한 의사가 직접 시술 해주는 제모만을 위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역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시술을 진행하는 레이저입니다. 제모만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곳에서는 보통 아포지엘리트MPX나 클라리티, 라이트쉬어XC와 같은 고가의 명품레이저를 사용합니다. 물론 비싼 것이 다 좋다는 소리는 아니지만 위에 말씀드린 레이저의 경우 제모레이저 중에서는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레이저 들입니다. 


팔제모, 팔털제모, 털제모


또한 여자의 팔 털 제모의 경우 남성과는 다르게 털의 굵기가 얇아 제모전문 레이저로 시술을 안 할 경우 팔 털 제모 횟수가 굉장히 많이 걸리고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레이저를 잘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모든 것이 충족되는 곳은 단 하나!




확실한 제모 방법~

이마제모 로 환한인상을..??

비키니라인제모 혹시하시려구요?

털제모 로 털을 털털 털어내봐~!

레이저 제모 털제모 현명한선택은?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