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수염제모 면도하기 싫은 사람!! 


점점 날이 차가워지고 있는 요즘. 날씨가 추워질수록 아침에는 점점 더 일어나기 싫어지는데요. 여자들은 머리감고 말리기가 귀찮다면 남자들은 10분씩 일찍 일어나 면도로 하는 수염제모는 귀찮은 일중에 하나일 텐데요. 평소에는 그렇다고 쳐도 전날 회식이 있었다고 하면 쓰린 속을 부여잡고 면도를 해야 될 겁니다. 또 그렇게 면도를 한들 잘되지 않아 여기저기 베이고 몸이 피곤하니 트러블이나 모낭염이 발생해서 고생입니다. 차라리 여자들처럼 팔이나 다리, 겨드랑이 털이라고 하면 옷으로 가리면 된다고 하지만 누구나 보는 얼굴이기 때문에 면도를 안 할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남자면도, 남자수염제모, 면도, 수염제모


또 아침에 면도를 하고 간다고 해도 오후면 푸릇푸릇하게 다시 올라온 털 때문에 직장상사는 남의 속도 모르고 면도 좀 하고 다니라고 타박이나 줍니다. 자주 면도를 하다 보니 얼굴도 거무튀튀해지는 것 같고 수염은 더 억세게 빨리 자라나는 것 같은데.. 한 달에 면도기 날이나 쉐이빙 폼 비용도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습니다. 


남자면도, 남자수염제모, 면도, 수염제모


이렇게 남자 직장인들이 고민고민 하다가 찾은 방법이 바로 레이저 제모입니다. 물론 짧게는 10년에서 길게는 20년까지 내 몸에 같이 있었던 털을 하루아침에 없애기에는 힘이 듭니다. 남자 수염제모의 경우 평균적으로 굵은 털이 사라지는 횟수는 8-10회 정도 수염제모 시술이 필요한 부위로 털의 상태, 피부상태, 연령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은 얼굴에 있는 털을 하나씩 레이저로 쏜다고 생각을 하시지만 대략 2cm정도의 원모양의 레이저를 쏴서 그 안에 있는 검은색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시술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남자면도, 남자수염제모, 면도, 수염제모


또한 얼굴이 붉어져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까봐 걱정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보통은 수염제모 시술 후 약간의 붉은 반응이 있지만 짧게는 30분에서 1시간정도면 점차사라지게 됩니다. 


남자면도, 남자수염제모, 면도, 수염제모


시술 받는 사람은 부위가 작으니 시술자체가 어렵지 않을 꺼라 생각하시지만 시술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어려운 제모에 속하는 것이 바로 남자 수염제모입니다. 남자 분들 허벅지의 털이 얼굴에 다 박혀 있는 것처럼 밀도 높게 빽빽이 박혀 있고 털의 깊이가 깊고 강한 털들이기 때문에 특수제모에 속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남자면도, 남자수염제모, 면도, 수염제모


이렇게 어려운 남자 수염제모는 어떤 레이저를 사용해야 될까요? 모든 사람을 동일한 레이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턱과 인중에 맞는 레이저와 볼에 필요한 레이저가 다를 수 있고 그날 그날 피부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레이저는 의료진의 판단 하에 진행되게 됩니다.  보통 명품 제모 레이저로는 알렉산드라이트는 아포지나 클라리티. 다이오드계열은 라이트쉬어로 나눠지게 되니 이러한 레이저 기계가 있는지 그리고 이 레이저로 얼마나 많은 제모를 한 경험이 있는 의료진이 있는 지 알아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합니다.


남자면도, 남자수염제모, 면도, 수염제모


남자 수염제모를 하게 되면 인상이 바뀝니다. 인상이 바뀌면 인생이 바뀝니다. 바로 시작하세요!




제모 확실히하기!!

여성제모 알아둬야할것!

팔 털 제모 필요가 아니라 필수!

확실한 제모 방법~

이마제모 로 환한인상을..??




댓글
댓글쓰기 폼
10-26 14:23
Total
2,179,139
Today
25
Yesterday
79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