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왁싱-이제는 비키니제모가 트랜드

첫번째 선택은 비키니왁싱보다는 비키니제모

사람들은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하지만, 생각보다 빨리 변하는 것이 유행인것 같습니다. 수영복 입을 때 집에서만 하던 면도대신 비키니왁싱을 하다가 이제는 제모병원에서 하는 비키니제모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제모결과는 물론 비용면에서도 비키니제모 비용이 비키니왁싱 비용만큼 저렴해 지면서 많이들 선택하고 있습니다. 



많이들 하는 질문입니다. 비키니왁싱을 하면 모낭이 쏙 빠지는것 같은데, 정말 그런지 해서요. 비키니왁싱은 파스를 뗄때처럼 털이 붙어 나오는 것을 보면 모근이 떨어져 나오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다음번 재생될 수 있도록 모낭이 살아있기 때문에 완전한 제모는 아닙니다. 그래서 모낭을 파괴할 수 있는 비키니제모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비키니제모가 비키니왁싱에 비해서 제모결과가 월등히 좋게 나오지만 비키니제모도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제모는 검정색 모낭을 공격하기 때문에 흰색모낭이나 노란색모낭을 공격하지 못하기 때문에 모낭이 반응이 없습니다. 그러니까 너무 늦기전에 비키니왁싱대신 비키니제모 시작하세요.



비키니왁싱도 여러번 하면 털이 덜 난다고는 하지만, 비키니왁싱 횟수가 늘어날 수록 모공건강은 않좋아지고 피부변색도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공이 간지러우면 긁게 되고, 많이 긁다보면 피부가 거뭇거뭇하게 변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털이 피부안으로 자라서 털이 두가닥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비키니왁싱으로 모공이 늘어져서 털이 나와도 그냥 쏙 빠진다면 이것은 괜챦을까요? 할머니다리에 털은 많이 보이지 않쟎아요? 그만큼 털에 힘이 없어지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할머니될때까지 비키니제모 않하고 버티기에는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깁니다. 



언제라도 뾰루지가 올수 있는 부위인 만큼 비키니왁싱을 하는 분도, 비키니제모를 하는분도 제모후에는 보습을 잘해주고 레이저크림도 잘 발라야합니다. 까칠까칠한 옷감은 며칠동안 피하시고, 면속옷을 2~3일동안 입어주시구요. 



이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비키니제모를 선택해 보세요. 끈적끈적한 왁싱젤이 남아있어 떼기 힘들고, 화상까지 위험이 있는 비키니왁싱보다는 여성에게는 여의사제모까지 받을 수 있는 비키니제모를 선택하세요. 여성의 경우 비키니제모할 때 겨드랑이제모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제모병원도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바로앞에서 비키니왁싱과 비키니제모에 대해 같이 고민해 드립니다. 

 


헤어라인정리 - 면도 만으로는 역부족!!

압구정제모 - 올여름 털관리 스타트!!

신림제모, 신사역제모 이정도면 되겠다~

강남 제모잘하는곳 어디 있을까요?

면도-남자들이 하는 면도 그리고 면도독



댓글
댓글쓰기 폼
03-02 02:05
Total
2,160,277
Today
10
Yesterday
64
«   2021/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