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키니왁싱은 이런것~

패션의 완성도 비키니왁싱 대신 비키니제모

이제 슬슬 소매도 쨟아지고, 외투의 두께도 얇아지고 치마도 짤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비키니차림으로 다니는 것은 아니지만, 여름이 되면 꼭 워터파크나 수영장은 가겠죠? 그럼 지금부터 비키니왁싱이든 비키니제모 든 시작해야될것같죠? 여러분이 잘 선택할 수 있도록 비키니왁싱과 비키니제모에 대해 설명해 드릴께요.



시대에 따라 트랜드가 있습니다. 예전까지는 비키니왁싱 비키니라인잡는데는 일등선수였습니다. 계속 뽑는 것도 시간이 걸리고, 면도 매일 하는 것도 번거로워서 많은 여성분들이 비키니왁싱을 선호했습니다. 



그렇지만 비키니왁싱도 여러번 하다보면 부작용을 만나기도 합니다. 찐득찐득한 왁싱액이 남아서 계속 몸에 붙어있는 경우도 있고, 거칠게 떼어내면서 피부까지 같이 벗겨져 버린 경우도 많습니다. 보통때 파스땔때의 느낌을 생각하면 됩니다. 



문제는 약한 화상이지만 이런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차라리 팔다리보다 비키니라인에 얼룩덜룩하게 화상흔적이나 색소침착이 남는 경우 더 난처해 하십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비키니왁싱 대신 비키니제모를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비키니제모는 제모전용레이저로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모낭속의 멜라닌색소만을 공격하는 것으로 피부가 하얀경우 투과되어 피부에는 영향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피부를 태닝한 경우 피부도 과자극되어 붉게 되어 심하면 화상가능성도 있습니다. 



모든 레이저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제모전용레이저의 기술에 따라 조금 어두운 피부도 충분히 제모가 가능합니다. 피부투과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흑인만큼 피부가 검은 사람이 제모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비키니제모를 하는 동안에는 태닝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요즘은 비키니제모 가격이 많이 저렴해 져서, 비키니왁싱과 차이가 별로 없어졌습니다. 또한 털을 잘라내는 비키니왁싱과는 달리 털을 없애는 비키니제모가 훨씬 효율적입니다. 



그리고 좀 더 위생적이고 안정적이구요. 아직도 비키니왁싱과 비키니제모사이에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평일에는 여성들의 비키니제모 패키지도 반값할인해 드리고, 겨드랑이제모도 무료로 서비스해드립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여성의 비키니제모는 여의사제모는 기본입니다. ^^



여성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해결해 보세요.~

좁은이마는 헤어라인제모 로 해결!!

레이저제모 제대로 하는 방법!!

얼굴제모 하면 피부관리 따로 필요없다.~

팔제모가격 여기에 답이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
03-02 01:03
Total
2,160,271
Today
4
Yesterday
64
«   2021/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