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털관리는 요즘 남성분들도 많이 하는데요. 여성과 다르게 남성은 체모가 굵고 범위가 넓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남자분들 매일 수염 면도하는게 귀찮기도 하시죠. 제모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면도나 왁싱, 레이저제모 이렇게 많이 하시는것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들은 영구적인 관리가 어려워 장기적으로는 효율성이 떨어질수도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면도의 경우 면도날이 직접 피부에 닿아서 자극을 줄 수 잇는데요. 접촉으로 인해 다양한 피부트러블이 생기기도하고 혼자서 집에서 하기때문에 또 상처가 나기도합니다. 왁싱같은 경우 통증감이 있고 피부 표면에 자극을 줘서 트러블을 주기도하며, 두 방법 다 털이 자라면 또 해야하기때문에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로 제모방법에 도움을 받고싶다면 서울남자제모 한 번 알아봐주세요.

서울남자제모는 모낭을 레이저로 제거하는 방법으로, 털을 자라게하는 모근과 모낭을 파괴해서 털이 자라지 않도록 합니다. 레이저의 빛이 검은색멜라닌색소에 반응하기때문에, 검은 털 에만 반응하며 다른 피부조직의 손상이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 많은 곳들에서 레이저제모를 하는데요. 그렇다고 아무곳에서나 무조건 시작하는게 좋은선택이라고 하긴 어렵습니다.

앞서 말씀드렷듯이 남성은 모근이 굵고, 또 부위마다 밀집되어있는 부위도 있고, 모낭이 깊숙하게 박혀있어 난이도가 높다고 볼수있는데요. 그렇기에 서울남자제모 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직접 도움을 주는 곳에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스타일나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울남자제모 시술 전 개개인 피부의 특성 및 털의 양상 등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 곳에 여러 침대들을 두어 공장처럼 하는 것이아니고, 1인 1시술실과 1인 대기실로 편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꼼꼼한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잘못된 방식으로 색소침착이나 흉터, 상처, 인그로운헤어, 모낭염과 같은 문제를 경험하셨다면 의료진의 맞춤형 시술을 통해서 좀 더 깔끔한 제모 관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남자제모 시술 전에 면도를 하고 가야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대부분은 면도를 하고 오라고 하는 곳이 많습니다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의료진이 직접 면도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부 수염이나 헤어라인 같은 부위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의료진이 털 상태를 확인하고나서 면도, 시술, 진정케어까지 원스탑 시스템으로 진행되어서 체계적인 관리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시술 전 후 주의사항이 있다면, 우선 태닝은 피부속 멜라닌색소의 양이 증가하기때문에 레이저에너지의 간섭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시술 전후로는 태닝은 삼하게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시술 후에는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레이저로 자극받은 피부가 자외선에 더 자극을 받을 수 잇기때문입니다. 목욕탕이나 사우나처럼 뜨거운곳도 일주일정도 피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습과 쿨링 관리를 꾸준하게 해주시면 좋습니다. 레이저 시술 후 피부가 건조해질수있기때문에 재생크림이나 보습크림 등으로 잘 관리해주시면 좋습니다.

04-30 00:0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