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니까 레이저로 털관리하자

벌써 7월도 반 이상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확연히 덥고 습한 이번 여름, 어떻게 나고 계신가요?

여름휴가를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거나, 즐겁게 휴가계획을 짜고 있으신분들도 많으실것같은데요~ 오늘은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털관리, 레이저로 교대제모 찾으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노출이 많아 지는 계절에는 다이어트와 함께 털 관리에 신경을 쓰기 마련입니다. 특히 요즘은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교대제모에 대한 관심이 ㅇ많으신데요. 혼자서도 할수있지만 셀프로는 피부가 잘 상할수있습니다. 겨드랑이나 다리에 있는 털을 없애기 위해서 혼자서 많이하는 면도기나, 족집게, 제모 크림등은 일시적으로는 깨끗하게 보일 수 있지만 며칠에 한번씩 관리해야하는 번거로움과 통증, 상처 등을 감수해야합니다. 또 셀프제모는 털이 말끔하게 제거되지 않을수있어 거뭇한 자국이 남거나, 잦은 관리탓에 피부결이 상하거나, 색소침착 등이 생길수도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털만 제거하는 셀프제모와는 다르게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모낭을 파괴시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합니다. 파괴된 모낭에서는 털이 새롭게 자라지 않기때문에 영구적인 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교대제모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레이저제모 진행시 약 한달에 한번꼴로 꾸준히 받아주시는것을 추천드리는데요. 털은 한가지 상태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기-퇴행기-휴지기를 거치는 3단계의 성장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에 있는 털의 모낭과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에 한번에 약 15%정도의 털이 줄어든다고 할수있읍니다. 평균적으로는 7~8회 이상 진행해야 오래도록 털이 자라지않을 수 잇게 관리하기가 쉽습니다. 제모에 대한 통증은 수염이나 브라질리언처럼 털의 양이 많고 굵은 경우 느껴질수있으며 그외 일반적인 제모부위는 쉽게 받으실수있습니다.

아무래도 교대제모 레이저 시술을 받으실때 공장형이라고 불리는 시스템에서 받길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모든 대기실과 시술실이 1인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위생은 물론 프라이버시 까지 고려한 시스템에서 편하게 시술을 받아보실수 있고, 또한 의료진이 면도부터 도와드리고, 시술복도 제공해 드리기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만 해주시면 됩니다.

교대제모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전신의 56여가지 부위를 시술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수염, 브라질리언, 팔다리, 몸통부위 부터 시작해 헤어라인, 눈썹, 뒷목, 등어깨, 유륜, 손등,발등 등 평소에 혼자서 하기에도 불편하고 힘들었던 부위들까지 원스탑시스템 안에서 편하게 시술 받아 보세요.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