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엉덩이제모] 잘하는 병원 선택하는 방법!

남자 엉덩이 제모 받으러 가기전에 확인해봐야할 것들.


 남자엉덩이제모, 말만 들어도 어딘가 부끄러운 제모 부위인데요. 사실 요즘 남자분들이 많이 시술 받고 있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남자엉덩이제모, 엉덩이제모


 보통 다리에서부터 이어지는 털이 엉덩이까지 나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남자분들에게있어 다리털은 그다지 큰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엉덩이털의 경우에는 털의 양이 많을 경우 땀이 차서 불편하기도하고, 위생적으로도 좋지않기때문에 남자엉덩이제모 시술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있는 추세입니다.


남자엉덩이제모, 엉덩이제모


 남자엉덩이제모를 할 경우에는 항문 제모도 같이 하곤하는데요. 엉덩이제모를 해서 깨끗해졌다해도 항문쪽 털이 많다면.. 뒷처리후 냄새가 문제이거나 굉장히 비위생적일 수 있기때문에 보통은 엉덩이제모 하시는 분들은 항문제모를 같이 합니다.


남자엉덩이제모, 엉덩이제모


 부위적으로 남자엉덩이제모는 여러 제모시술 중에서 비교적 민감한 부위에 속하기 때문에 레이저 강도를 무작정 세게 할 수 없고, 더불어 전문적인 시술이 필요한 부위라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 더더욱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남자엉덩이제모, 엉덩이제모


 더불어 아무래도 여자원장님에게 시술 받기엔 민망할 수 있는 부위인지라 같은 남자 원장님께 시술 받는편이 훨씬 더 심적으로 편하게 받으실 수 있겠죠.


남자엉덩이제모, 엉덩이제모


 남자엉덩이제모, 항문제모에 적절한 레이저를 사용하는 병원인지도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아포지 엘리트 mpx나 클라리티의 경우 얇은 털부터 굵은 털까지 확실한 제모효과를 보이고 공중에서 조사되는 레이저로서 위생상으로도 특수 부위 제모에 적합한 레이저들입니다. 이처럼 아무래도 부위가 부위이니만큼 비접촉식으로 공중에서 조사되는 레이저인지 효과는 어떤지 여부를 잘 따져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남자엉덩이제모, 엉덩이제모


 남자엉덩이제모, 상담 받으러 가는 것 조차 부끄러워서 불편함을 참고 계시나요? 제모 전문센터로 오시면 상담실에서 상담자와 시술자 둘이서만 상담할 수 있고, 대기실 역시 남/녀 구분된 공간에서 독립적으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 시술실로 바로 이어지는 동선으로 다른 여자손님과 마주칠일도 없으실거구요^^ 더이상 불편함 참지 마시고 전문적인 곳에서 상담받고 시술받으세요~




[남자수염제모]로 쌓는 외모스펙

[남자팔제모] 부끄러워하지마세요~

남자제모 추천?!

남성제모 병원추천 어디로 갈까?

[여성 비키니 제모]A부터Z까지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