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 비키니제모 Right now!

여자 비키니제모 입문하기


여자들은 여름이 되면 비키니에 대한 로망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해변이나 워터파크나 온통 늘씬한 비키니의 여인들로 가득차 있지요. 입이 떡벌어지게 늘씬하고 예쁜여자가 썬베드에 누워 태닝을하고 있는데, 다리사이로 삐죽 털이 삐져나왔다고 생각해봅시다. 찬물 끼얹은 듯 확 깨지 않나요? 그래서 다들 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하나봅니다ㅋㅋ


여자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여자 비키니제모에서 비키니라인는 보통 삼각팬티를 입은상태에서,  몸앞쪽 팬티라인 안팎으로 1cm정도의 시술범위를 말합니다.


여자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여자분들이 비키니제모를 해야되는 이유는 털을 자주 뽑거나 왁싱을 자주 하게되면 사타구니 주변이 거뭇거뭇해지거나, 모공이 늘어나 살이 쭈글쭈글 탄력이 없어질 수 있습니다. 털을 없애기는 커녕 착색된 피부때문에 또다른 고민이 생기기 일쑤입니다.


여자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또한 비키니쪽은 본인이 면도하기가 힘들고, 또 한다고해도 베이기 십이기에 병원에서 직접 추가비용없이 안전하게 면도를 받고  레이저비키니제모를 해주는 곳을 찾아보는 것도 한가지 팁입니다.


여자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여자 비키니제모는 여자의사선생님이 해주시면  훨씬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 받을수 있겠죠?


여자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여자 비키니제모를 할때 특히 비키니부분은 색이 어두운 경우가 많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은 검고 굵을 수록 제모가 잘되지만, 피부톤은 어두울수록 제모가 잘 안됩니다.  아니 레이저의 에너지값을 세게 높일 수가 없습니다. 어두운색을 바로 레이저가 흡수해서 반응을 하기 때문에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비키니라인부분이 어두울수록  에너지를 낮게 여러번 조사 해야되기때문에, 비키니제모 전에 태닝을 하는건 좋진 않습니다.


여자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여자 비키니제모는 한번에 끝나는게 아니기에, 기왕 시작할거라면 여름이 되기 한두달 전에 한두번이라도 시술을 받아 두는게 올 여름을 편하게 보낼 최상의 선택이 되겠습니다^^* RiGHT NOW~!!!!




[남자엉덩이제모] 잘하는 병원 선택하는 방법!

[남자수염제모]로 쌓는 외모스펙

[남자팔제모] 부끄러워하지마세요~

남자제모 추천?!

남성제모 병원추천 어디로 갈까?




04-24 07:0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