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도 에서벗어나보자!

지긋지긋한 면도 이제 그만!


지겨운 면도 왜 얼굴에 털이 나는 걸까? 여성들은 수염 없이도 아무 문제 없는데 남자들은 얼굴 쪽까지 수염이 덥수룩하게, 불필요하게 자리하고 있는데요. 얼굴에 난 이 털들은 영양분을 먹고 자라는지 가면 갈수록 더 억세지고 빨리 자라나는 느낌을 주곤 합니다. 


면도,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매일 아침 세안과 함께 면도 를 하며 수염을 관리하는데 매번 할 때마다 귀찮기는 또 얼마나 귀찮은지··· 쉬는 날 면도 한 번 거르게 되면 얼굴에 털들이 거슬거슬 지저분하게 올라와 여자친구한테 좋은 소리도 못 듣게 되죠.


면도,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하루 10~20분 정도 염을 관리하는데 투자하는 시간만 모으더라도 일주일이면 2시간 20분, 일 년이면 120시간이나 됩니다. 책 한 권 읽는데 3시간이라고 잡으면 무려 40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수염 때문에 귀중한 시간을 버리게 되는 것이죠. 이렇게 면도 로 번거롭게 관리 해야 하는 털들.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면도,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남자 수염제모 로 면도 로부터 해방될 수 있습니다. 아무 곳으로 간다면 제대로 제모가 안 될 수도 있고 아무래도 얼굴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민감하기 때문에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해 온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본원은 제모를 오랫동안 해왔기에 남자 수염제모 에도 많은 케이스를 가지고 있고 의료진의 경험이 풍부하여 시술에 있어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염은 하루 이틀 몸에 붙어있던 것이 아니고 수 년간 함께 해온 것이라 단번에 빠지지는 않습니다. 대략 10회 정도의 횟수를 예상하며 진행하게 되는데요, 서서히 털이 얇아지고 듬성듬성 해져서 나중에는 매일매일 진행하던 면도를 1주일에 한번이나 적게는 1달에 한번만 관리하는 정도까지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면도,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본원에서 남자 수염제모 시 먼저 약 20~30분 간 시술 부위에 마취크림을 도포합니다.수염은 얼굴 쪽이고 아무래도 통증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시술 전 마취를 진행하게 됩니다. 레이저가 아무래도 열 에너지이다 보니까 시술 후 붉은 반응 올라오며 열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즉각적인 쿨링을 하여 열감을 식히고 바로 팩을 발라 피부의 진정작용을 돕습니다.


면도,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면도 필요 없는 남자 수염제모 레이저 시술 후 3일 동안 사우나나 온천, 찜질방 같은 뜨거운 곳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고, 가급적 면도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 필요하다면 2-3일 후에 T자형 수동형 면도기로 가볍게 면도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의 진정과 재생작용을 위해 레이저크림을 아침저녁으로 1주일동안 바르시고  알콜성 짙은 스킨은 약 1주일 동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몇 번의 레이저 제모로 늘상 귀찮고 지겨웠던 면도 에서 벗어나 가벼운 준비, 늘어난 시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브라질리언왁싱 여성 필수!?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도많이한다!

종아리제모 잘하는곳 찾는다면~?

전신제모 추천 이곳으로!

레이저제모 가격 비용 망설이고있나요?


04-19 05:2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