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풀리면서 제모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것같은데요.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나가고 이제 다이어트와 제모에 많은 관심을 주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점점 노출이 있는 계절이 다가오기때문에 미리미리 준비하고자 강남 전신제모 문의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수염이면 수염, 다리면 다리, 한 두부위씩 제모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부위만 알아보고 시술을 했다면 또 한번에 다 정리하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물론 털을 모두 없애기 위해서도 있지만, 어느정도 양을 줄위기위해서 제모를 하시는 분들도 강남 전신제모를 찾아주시는데요, 이런저런 고민들을 위해서 전국에서 찾고 계신데 어디서 받는것이 좋을까요? 실제로 전신을 거의 다 하는 곳은 많지 않다고하는데요 아무래도 레이저제모가 각광을 받기 시작한게 얼마 되지 않아서 인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신 제모는 물론 베테랑 의료진의 시술력과 다양한 제모전용 레이저기기들을 갖추고 오랜시간 제모만을 해온 유스타일나인에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이 있는 부위라면 다 가능하지만, 특히나 많이 찾으시는 수염, 팔다리, 가슴, 배 등을 제외하고도 브라질리언제모, 눈썹, 귓속털, 콧속털, 유륜 등도 가능하답니다.

강남역 레이저제모 센터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를 오랜시간 진행해 왔는데요.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는 털을 자라게 하는 근원적인 부분인 모낭과 모근을 공격해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하는 시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략 한달에 한번정도 주기를 가지고 시술을 받는데, 부위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깔끔하게 털을 없애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께는 대부분 10회 이상의 시술 횟수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레이저 제모 시술은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했기때문에, 털이 굵고 검을수록 레이저의 에너지를 흡수를 많이하는데, 무조건 쎄다고 좋은게 아니라, 피부가 받는 결과까지 생각하면서 잘 시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시술 경험이 많은 곳을 찾으시는 것 같아요.

강남 전신제모 진행하는 만큼 요즘 프라이빗한 원내 시스템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한 공간에서 대기하거나 시술을 받는 것이 아니라, 단독으로 구성되어있는 대기실과 1인 시술실에서 편하게 시술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04-29 07:4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