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과거에는 거의 하지 않았던 제모까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같이 자기관리가 중요한 시대에는 팔다리나 겨드랑이 같은 일상적인 부위들을 제모하는 것은 당연하게 여겨질정도로 제모가 일상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제모라고 하면 팔다리, 겨드랑이 브라질리언 정도만 떠올리실 수 있지만 우리 몸에는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위까지도 털이 자라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배털인데요. 여성분들도 잔털처럼 털이 나는 경우가 있지만 남성분들이 더 털의 양도 많고 털이 억세기도 합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를 찾는 분들중에 배털제모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면도기 사용에 익숙한분들은 배털제모도 면도로 해결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면도는 피부 겉으로 자라난 털만 잘라내는 것이기 때문에 제모의 효과가 일시적입니다. 또한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접촉하여 제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어, 잦은 면도는 면도독, 모낭염, 색소침착, 피부손상 등 여러가지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배털제모로 추천드리는 제모 방법은 바로 레이저제모입니다. 레이저제모는 검은멜라닌 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의 특성을 이용해 피부 속 모근과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을 없애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털을 제거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두번만에 끝나는 시술은 아닙니다. 레이저제모의 평균 시술 횟수는 5~7회, 시술 주기는 5~8주 정도로, 시술울 거듭할 수록 털이 가늘어지고 부드러워지며 털이 자라는 속도가 점점 줄어들게 되어, 주어진 시술 횟수와 주기를 잘 지켜서 시술 받는다면 영구제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레이저제모로 하는 배털제모를 찾고 계신다면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 한가지만을 연구하고 시술하는 곳으로,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의료진이 직접 개개인의 털과 피부의 상태를 확인한 뒤 시술을 진행하며, 면도부터 시술 직후 쿨링 및 진정케어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다양한 제모전용 레이저기기가 준비되어 있어 제모 부위별 맞춤 사용으로 더욱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1인 대기실 및 시술실로 프라이빗한 환경을 제공하고있어 보다 위생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제모만을 위한 서비스와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 레이저제모가 처음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제모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놓치기 쉬운 부위였던 배털제모,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에서 깔끔하게 관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05-28 12:3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