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슴털제모 깔끔한상태를 오랫동안

안녕하세요~ 레이저제모 유스타일나인입니다. 겨울이라 제모에 대한 생각을 접어놓기엔 레이저제모는 지금부터 시작해야 한다는것 아시나요? 특히나 휴가지에서의 노출은 피할 수 없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레이저 가슴털제모는 짧은 옷차림을 대비하기 위해서 꾸준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부위 중 하나인데요~ 시술받는 환자분들도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까지 범위가 넓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혼자 가슴털제모를 하시다가 레이저 제모로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면도를 하기에는 부위가 너무 넓고, 왁싱은 왁싱제가 피부에 자극을 주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일 경우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구요. 무엇보다도 지속적으로 털을 관리해야 한다는 큰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일정량 이상의 레이저 에너지가 모근과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해 털이 성장하지 못하도록 하는 원리입니다. 그래서 다른 털 관리 방법에 비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구요. 무엇보다도  보통 5~ 8주의 간격을 두고 7~8회 이상의 시술을 진행할 경우 반영구적으로 털이 자라지 않기 때문에 가슴제모에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직접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 하는 병원으로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슴제모 시술의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개인별 털과 피부에 맞는 고성능 기기들을 사용하고 있구요. 

가슴제모가 민감한 부위의 시술인 만큼 시술실은 매우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성별에 따라 분리된 대기실은 물론 1인 제모시술실을 보유하고 있어 시술 시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의 경우 여자 의료진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 오랫동안 시술해온 곳인만큼 레이저제모의 과정 또한 체계적으로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이 개인별 털과 피부의 상태에 따라 기기를 선택하는 건 물론 직접 가슴제모 부위의 면도까지 실행하고 있습니다. 직접 면도할 경우 굴곡이 많은 부위라 피부에 상처를 내거나 제대로 면도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시술 후에는 쿨링케어와 마무리관리까지 원스톱을 진행하구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경험 많은 의료진, 고성능 기기들, 제모를 위한 시설 그리고 가까운 위치까지 빠지는 부분이 없네요~ 카톡, 전화 그리고 방문 상담까지 항상 열려있으니 가슴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신 분은 연락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04-30 02:42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