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수염제모]로 쌓는 외모스펙

수염제모 나만 하는 것이 아니라, 나도! 해야합니다.


 아침에 출근하는 직장인, 학교를 가야하는 학생들은 당연히 아침시간 5분의 소중함을 알 것입니다. 스킨과 로션 그리고 샴푸와 린스의 결합 상품들이 인기인 이유도 이 때문일 것입니다. 하물며 매일 해야하는 남자분들 면도는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죠. 남자수염제모를 찾는 남성분들이 일주일에 한 두 번만 면도를 했으면 소원이 없겠다는 말씀을 자주 하는데요. 실제로 레이저 제모는 피부층 안 쪽의 털의 뿌리인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여 털의 기반 자체를 파괴하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면도의 횟수를 줄이는 가장 근본적인 해결방안입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혹시 ‘남자수염제모를 하는 사람이 많을까..나만 유독 고민인걸까?‘ 하는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평일 저녁 혹인 주말 강남역 11번 출구에 있는 제모만 하는 병원에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많은 남성분들이 기대반 설렘반 얼굴에 마취크림을 바르고 쭈루룩 누워있는 광경을 보고 굉장히 놀랄 수도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최근 외모가 경쟁력을 갖는 시대에 맞춰 점점 더 많은 남자분들이 수염제모를 통해 본인의 이미지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루에도 수십, 수백명의 고객을 마주해야하는 영업 서비스직 혹은 금융권에서 근무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레이저 제모를 생각해 보셨을 것입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그 외에도 대학교수, 병원 의사, 결혼식을 앞둔 예비신랑, 잇따른 면접을 보는 취준생 등 남자수염제모를 찾는 직업과 연령대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특히나 남자수염제모 효과는 미용적인 측면과 함께 비즈니스적인 측면을 함께 갖고 있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진행을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지 제모를 하는 병원이 아니라 제모만 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정답입니다. 적지 않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수염제모인 만큼 의료진의 시술력과 레이저의 종류, 그리고 병원은 제모 시스템을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제모 레이저 중에서도 아포지 엘리트MPX 나 라이트쉬어XC 같은 명품 레이저를 보유 여부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털의 상태에 따라 적합한 레이저를 선택하고, 그에 맞는 조사 강도를 정하여 시술이 가능한 시술 경력이 최소 7~8년 이상인 의료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를 통해 좀 더 깔끔한 이미지를 통해서 호감도와 신뢰도를 높이고. 그에 따라 자신의 일에 더 당당해 질 수 있다면 이야말로 투자 성공의 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남자팔제모] 부끄러워하지마세요~

남자제모 추천?!

남성제모 병원추천 어디로 갈까?

[여성 비키니 제모]A부터Z까지

[레이저제모 잘하는 곳] 찾는다면 이것만 check해보자!




04-20 00:0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