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수염 면도 힘드시죠?

남자 수염 면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렸을 때는 빨리 어른이 돼서 수염이 자라 멋을 내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막상 어른이 되면 현실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남자에게 있어 수염이 자란다는 것은 멋있는 것이 아니라 매일같이 면도를 해야 하는 불편한 것이라는 사실을 말이죠. 수염을 기르면 지저분해 보이기에 예술 쪽에 종사하지 않는다면 취직하기도 어렵습니다. 남자라면 매일같이 면도를 하는 불편함을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남자수염면도, 수염면도, 남자면도, 면도


그렇다면 남자 수염 면도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을 알려드리자면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 입니다. 그렇게 되면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기에 하루에 2번씩 면도를 하던 분들도 일주일에 1번 가량으로 바뀌게 됩니다. 또한 레이저제모의 횟수를 조절하여서 자신이 원하는 정도로 조절이 가능하기에 수염이 너무 많이 나서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한줄기 빛과 같은 것이죠. 아니 태양과 같은 것 이랄까요?


남자수염면도, 수염면도, 남자면도, 면도


남자 수염 면도를 하는 시간을 생각해 보면 무조건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드실 것 입니다. 면도를 10분 정도 한다고 치면 1년이면 60시간 10년이면 600시간 입니다. 이 많은 시간을 활용한다면 뭔를 해도 뭐가 되겠죠? 시간 뿐만 아니라 쉐이빙 폼이나 면도기를 구입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을 생각해 보아도 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 입니다.


남자수염면도, 수염면도, 남자면도, 면도


남자 수염 제모에도 에로 사항은 있습니다. 그건 바로 많은 시술 횟수와 고통인데요. 제모를 하는 부위는 50가지가 넘지만 그 중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바로 남자수염 제모입니다. 마취 크림을 바르고 하지만 고통이 느껴지죠. 또한 남자의 수염은 성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제모가 잘 되지 않아 웬만한 제모 병원에 가서는 좋은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남자수염면도, 수염면도, 남자면도, 면도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남자수염 제모와 같이 영구제모가 어려운 부위는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거기서 거기이지 않느냐?”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차이는 굉장히 큽니다. 일단 더 전문적인 제모 장비를 사용할 것이고 많은 남자 분들의 수염제모를 해보았을 것이기 때문 입니다.


남자수염면도, 수염면도, 남자면도, 면도


또한 남자수염 제모를 하게 되면 피부에 자극도 많이 가게 되고 뾰루지와 알레르기 화상이 생기기에 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시술 후 바로바로 쿨링이 되는 부분도 굉장히 중요 합니다.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면 이외에도 작은 부분 하나하나 섬세하게 신경 써 주기에 이런 곳을 가라는 것 입니다.


남자수염면도, 수염면도, 남자면도, 면도


매번 하는 남자 수염 면도로 고생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영구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이저제모를 추천 드려봤습니다. 면도의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으시다면 레이저제모를 시작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 합니다. *^_^*




종아리제모 여자 여성 이라면!

레이저제모 남자 남성도 한다~

온몸제모 가격 비용 부담줄이기!

[남자 전신제모]어디를 말하는 걸까?

[강남역 제모 잘하는곳] 어떻게 찾나요?




04-25 11:5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