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성기제모, 항문제모 하시고 이제 불편해하지마세요. 

털 많은 남자의 여름은 괴롭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것이 후덥지근하고 끈적끈적 땀입니다. 이러한 땀이 털과 만나면 어떻게 될까요? 털은 수분을 머금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땀을 머금고 있게 되고 땀을 머금고 있는 그 부분이 통풍이 잘 안 되는 남자 성기부분이나 항문부분이라면 땀띠나 습진이 생길 수 있고 위생적으로 불결해질 수 있습니다.


남자 성기제모, 남자 항문제모, 성기제모, 항문제모


또한 남성 성기와 그 주변의 음모 털의 경우 털의 길이가 길 경우 속옷 사이로 삐져나와서 찝히면 그 통증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성기의 통증이라고 하면 하나가 더 있는데 그것이 관계 시의 불필요한 통증입니다. 이 통증은 성기의 털이 많은 남성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여성분에게도 통증이 있어서 많이 불편해 하십니다.


남자 성기제모, 남자 항문제모, 성기제모, 항문제모


남성 항문의 털의 경우 화장실을 다녀왔을 때 아무리 뒤처리를 한다고 해도 남아있는 이물감 때문에 찝찝하고 위생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부분을 없애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남자 성기제모, 남자 항문제모, 성기제모, 항문제모


바로 레이저로 하는 남자 성기제모 , 남자 항문제모 입니다. 왁싱의 경우 시술을 받고 나서 바로 깨끗해지는 부분이 있지만 2~3주 만 지나면 똑같이 자라 오르기 때문에 평생 계속 시술을 받아야 되는 불편함이 있고 시술 때마다 털을 뽑는 고통이 따라오게 됩니다. 


남자 성기제모, 남자 항문제모, 성기제모, 항문제모


레이저 제모로 하는 항문제모 성기제모 의 경우 왁싱과는 다르게 영구적인 시술로 털의 상태와, 피부상태, 연령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회 시술 때마다 대략 10%의 털이 천천히 감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정횟수를 받게 되면 만족하는 상태가 유지됩니다. 


남자 성기제모, 남자 항문제모, 성기제모, 항문제모


또한 의료진이 직접 진행을 하기는 의료기관으로 믿고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의료진이 한다고 해서 다 같은 건 아닙니다. 그렇다면 어떤 의료진이 진행하는 곳을 찾아가야 될까요? 남성 성기제모와 항문제모의 경우 예민하고 민감한 특수부위 제모임으로 남성제모와 이러한 남성의 특수 제모를 얼마나 많이 진행하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제모 시술만을 진행했는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남자 성기제모, 남자 항문제모, 성기제모, 항문제모


그리고 항문제모 성기제모를 어떠한 레이저로 진행하는 지도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 성기나 항문에 접촉했던 레이저를 내 살에 쏘는 걸 원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중에서 분사되는 레이저가 있는지. 그중에서도 아포지MPX나 클라리티같은 제모 전문레이저가 있는지 먼저 찾아봐야 될 것입니다. 그러한 곳 어디 있을까요? 멀리 찾지 마세요! 바로 여기 있습니다.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다. 시작하자 여자 팔 제모!

[남자 다리제모] 당당하게 반바지 입으세요!!

[비키니 제모] 여성들의 관심집중!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매일매일 산뜻하게

여자도 힘들게 하는 남자 수염 제모 하자!




03-29 00:0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