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다리제모] 당당하게 반바지 입으세요!!

남자 다리제모 이제 당신차례입니다.


예전 남자들이 긴 바지에 흰 셔츠를 입는 것이 깔끔한 여름 스타일이라면 요즘 남자 분들의 스타일은 컬러풀한 반바지에 보트슈즈를 신어서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유행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긴바지를 입었을 때와 다르게 이런 댄디한 스타일에 NG장면이 하나 있다면 바로 반바지 밑으로 보이는 복슬복슬한 털일 것입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그럼 이 털들 어떻게 처리해야 될까요? 일단 뽑기! 다리제모를 밭에 있는 무 뽑듯이 한번 쫙 뽑아버리면 깔끔하게 안 나면 좋겠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머리를 내밀고 맹렬한 기세로 자라 올라옵니다. 여기에 뽑을 때 등골에 식은땀이 주르륵 흐르는 통증과 뽑아서 처리하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는 것도 문제입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그렇다면 면도는 어떨까요? 일단 밀어봅시다. 시간은 단축되어 좋습니다. 그러나 근육이 많은 다리를 면도하자니 자꾸 상처가 생깁니다. 또 면도를 해도 검고 굵게 박혀 있어서 오히려 닭털을 뽑아 놓은 것 같은 모습이 되어버렸습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그럼 이러한 부분을 모두 개선시킨 방법이 있을까요? 있습니다! 바로 남자 다리 레이저 제모입니다. 한 달에 한번씩 30분정도 시간을 투자해서 일정 횟수를 받게 되면 털이 감소하게 되면서 본인이 원하는 상태 바뀌게 됩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그럼 남자 다리제모를 하려면 어디를 가야될까요? 일단 중요한 것은 제모만을 위해서 모든 시스템이 맞춰져 있는지를 봐야 됩니다. 상담부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시술을 진행되는 동안 불편함 없이 모든 부분이 준비되어 있어 동선이 짧고 대기실과 시술실이 연결되어 있으면서 독립적인 시술이 진행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또 중요한 부분은 바로 시술을 진행하는 레이저입니다. 제모만 중점적으로 진행하는 곳에서는 보통 아포지엘리트MPX나 클라리티, 라이트쉬어XC와 같은 고가의 명품레이저를 사용합니다. 물론 비싼 것이 다 좋다는 소리는 아니지만 위에 말씀드린 레이저의 경우 제모레이저 중에서는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레이저 들입니다. 


다리제모, 남자다리제모


또한 남자 다리제모의 경우 여성과는 다르게 면적과 털의 밀도가 높아 제모전문 레이저로 시술을 안 할 경우 시간이 굉장히 많이 걸리고 통증감도 심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레이저를 잘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한 곳 어디 있을까요? 강남제모의 중심. 강남역 11번 출구 본원으로 오십시오.




[비키니 제모] 여성들의 관심집중!

[여자 브라질리언 제모] 매일매일 산뜻하게

여자도 힘들게 하는 남자 수염 제모 하자!

[비키니 제모] 자신감 있게 수영복 입기!

[여자 종아리 레이저 제모]선택이 아닌 필수!




04-20 16:3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