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다리털 없어져버렷~!

Ustyle9 2014. 11. 25. 09:37

다리털 없어져버렷~!

다리털 깔끔하게 없애자~


사실상 깔끔하게 만든다는 것이 영구적인 제모를 하는게 아니라면 불가능한 부분인 것 같아요. 면도를 한다고 하더라도 모근이 금세 자라나 샤프심처럼 박혀있고 다리털 왁싱을 통해 모근까지 제거를 해주더라도 얼마 지나면 또 자라나 불편하게 만들기 때문이죠. 하지만 레이저제모를 하면 그 결과가 달라져요. 그이유는 바로 영구제모가 되기 때문인데요.


다리털


레이저제모를 통한 다리털 제거를 하게 되면 털만 없애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 자체를 공격해주는 시술이라 털이 더 이상 생성되지 않거든요. 그렇기에 다리털 레이저제모는 굉장히 많은 분들이 하고 있고 그 인기 또한 나날이 커지고 있어요. 여기서 한가지 중요한 부분은 어디서 하느냐에 따라 가격, 비용 도 다르고 시술 횟수도 다르다는 거에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리털


다리털 제모의 차이는 장비가 만들어요. 시술을 하는 장비가 좋을수록 시술 횟수가 줄고 그에 따른 영구제모 비용 도 줄어들겠죠? 좋은 장비를 알려드리자면 피부층의 깊은 부분까지 들어가 강하게 공격해주는 라이트쉬어xc 와 다리털 제모 시술 시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피부자극이 적고 모낭만 선택해주는 아포지 엘리트 mpx가 있어요. 


다리털


보다 좋은 다리털 제모 효과를 보고 싶다면 시술자도 잘 보시는게 좋아요. 시술을 하는 사람이 어떠한 장비를 선택하고 어느 정도의 에너지로 같은 부위를 몇 번 시술 하느냐를 상황에 맞게 잘 조절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같은 다리털 이라도 나이, 성별, 피부 에 따라 좋은 효과가 나오는 설정값이 다르기 때문에 가능하면 매년 천건 이상의 다리제모 시술을 하시는 분이 좋아요.


다리털


다리털 제모 에서 빠질 수 없는게 패키지 인데요. 어느 부위를 몇 번 시술하느냐는 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단순히 많은 부위를 많이 받는게 좋다 생각 하실 수 있지만 다리털 제모가 필요한 부분과 각 부분에 따라 영구제모가 되는데 필요한 횟수가 다르기에 자신에게 맞는 맞춤 패키지를 통해 진행하셔야 훨씬 경제적인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다리털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이야기 하자면 안전하게 다리털 제모 시술을 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에요. 다리는 우리 몸에서 가장 건조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건조하고 잘 트는 부분이에요. 그렇기에 다리털 제모 시술 후 피부색이 변하고 트거나 상처나 흉이 생길일 없도록 빠르게 피부작극을 줄여줄 수 있는 쿨링과 좋은 크림을 발라주는 부분도 확인해보는게 좋아요.


다리털


다리털 제모를 완벽하게 하는 가장 쉽고 좋은 방법은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병원을 가는 것이고 그런 병원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 있답니다. *3*




코털 한방에해결!!

턱수염 콧수염 관리하기힘들다면~?

이마라인교정 방법이있다!?

좁은 이마 제모 한번에하자~!

헤어라인 교정 왁벽한선택법!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