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털제모 깔끔하게 하려면?

다리털제모 보들보들 아기 피부 만들기


여름에 반바지를 입고 다니는 남자들 중에 보면 다리털제모가 마구 생각나게 하는 사람들이 몇몇 있는데요.  그렇다고 긴 바지만 입고 다니기에는 나의 패션 욕구를 주체할 수 없어요. 면도를 하자니 잘못하면 상처가 나서 피가 나고 간지러운데요. 면도를 해서 깔끔해 지느냐? 그것도 아닐꺼예요. 검게 박혀서 살에 깨 박아 놓은듯한 모양이 되어 버릴법한데요.


다리털, 다리털제모


그럼 면도를 안하고 다리털제모를 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바로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 제모입니다. 레이저 제모는 털의 뿌리인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깔끔한 다리털제모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무 곳이나 가서 레이저제모를 하면 될까요? 그건 아니겠지요?


다리털, 다리털제모


비율로 보게 되면 몸 전체의 40%의 해당되는 다리털제모를 하는 것이기에 그렇게 쉬운 제모는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시술자가 있는 제모만 하는 곳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좋겠지요? 제모만 하는 곳에서의 시술자들은 연간 2만건이상, 다리털제모같은 부위 별로는 천건이 넘는 시술을 한다고 해요.


다리털, 다리털제모


특히 남자의 다리털제모의 경우는 레이저 기계가 중요해요. 남자들은 모낭의 깊이가 깊고 털이 두껍기 때문에 피부 자극은 적고 털의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빠르게 공격하는 아포지 엘리트 mpx나 강한 에너지로 깊이 박혀 있는 털까지 모두 공격이 가능한 라이트쉬어xc를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다리털, 다리털제모


면도만 하는 것보다 깔끔하게 다리털제모를 하는 비용이 비싸서 걱정이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렇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다리털제모를 하시는 것이  면도 비용이나 모낭염으로 발생하는 약값보다 저렴하실 거예요. 또한 비용부담을 줄이실 수 있는데 패키지가 있는데요. 부위에 따라 필요한 횟수로 맞춰진 패키지를 진행한다면 저렴한 비용으로 깔끔함을 얻으실 수 있어요.


다리털, 다리털제모


그리고 무엇보다도 다리털제모를 하려면 서비스도 잘 확인해야 돼요. 매번 집에서 다리를 붙잡고 미리 면도를 해야 되지는 않는지, 사람들 많은 한 가운데 반바지 입고 모여 앉아서 기다리다가 어두침침한 곳에서 진행이 되지는 않는지, 시술 후 쿨링이나 레이저크림에 소홀해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는지 등 여러가지 확인을 해 봐야되요.


다리털, 다리털제모


다리털제모 하셔서 면도 때문에 고민하시고 고생하시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런 곳 아무리 찾아도 찾기 힘들다고요? 그렇다면 제모만 생각하고 제모만 하는 이곳으로 오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면도 하기 너무 힘들다.

다리털 깔끔하게 해결!!

인중제모 고민마세요~

눈썹제모 어떻게해야할까?

콧수염 관리하는방법?!

 


댓글
댓글쓰기 폼
01-27 14:55
Total
2,210,379
Today
41
Yesterday
85
«   2023/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