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리제모

다리털 깔끔하게 해결!!

Ustyle9 2014. 12. 31. 09:31

다리털 깔끔하게 해결!!

다리털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요즘은 여자 분들 뿐만 아니라 남자 분들도 다리에 털이 나 있으면 굉장히 불편한 시대가 되었어요. 공공시설 이나 대중교통만 보아도 다리털 이 덥수룩하게 나 있으면 주변에 사람이 가지 않을 정도니까 말이죠. 그렇기에 이제 성별 구분 할 것 없이 모든 사람들이 다리에 난 털을 제모하는데요. 매번 면도나 왁싱을 한다는게 얼마나 불편한 일인지 몰라요.


다리털


그렇다고 다리털 을 기를 수도 없는 일이기에 어쩔 수 없이 하는 실정이지만 피부에 자극을 주는 면도나 매번 털과 함께 피부를 뜯어내 고통을 주는 왁싱 과 같은 방법 이외에도 편안하게 다리털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떠신가요? 그 방법은 바로 레이저제모 인데요. 털이 아닌 털을 만드는 모낭을 공격하여 영구제모가 가능한 방법 이랍니다.


다리털


다만 확실한 영구 다리털 제모 효과를 보시려면 시설을 잘 보고 가셔야 해요. 맘 편하게 진행이 가능하도록 시술실 뿐 아니라 대기실이나 상담실도 1인실 인게 좋고 다리털 제모 를 해주는 다리털 제모 장비는 모낭만 선택적으로 공격해주어서 피부자극이 적은 아포지 엘리트 MPX 라던가 굵은 털도 강한 에너지로 없애주는 라이트쉬어XC 같은 장비가 있어야 해요.


다리털


다리털 제모를 하실 때에는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는 시술자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같은 장비라고 하더라도 시술을 할 때 에너지 값과 중복조사의 횟수를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 다리털 제모 효과가 다르고 시술을 받는 사람의 특성에 맞춰 시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경험을 해본 시술자를 찾아가시는 것이 좋아요.


다리털


이 뿐만 아니라 다리털 제모를 하 때 전 후 서비스도 잘 보셔야 하는데요. 시술 전 면도를 어떻게 해주는가 라던가 시술 후 쿨링과 레이저크림을 얼마나 신경써주는지에 따라 다리털 제모 효과도 달라지고 시술 후 생기는 간지러움증, 뾰루지, 색소침착 같은 부작용의 여부도 달라지기에 이러한 부분도 확인해보고 가시는 것이 좋겠죠?


다리털


이런 조건을 갖추었다고 해도 다리털 제모의 가격이 너무 높다면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부분은 패키지를 통해 해결할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 시술을 한번 한다고 해서 다리털 제모가 되는 것이 아니기에 자신이 하고자 하는 부위와 각 부위에 맞는 영구제모 시술 횟수로 묶인 맞춤 패키지를 통해 진행하셔야 보다 저렴한 시술을 하실 수 있어요.


다리털


다리털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없는 세상이 조만간 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더 이상 털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없어지기를 바라며 영구제모를 말씀드렸는데 이러한 곳을 찾으신다면 바로 여기 있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




인중제모 고민마세요~

눈썹제모 어떻게해야할까?

콧수염 관리하는방법?!

턱수염 깔끔하게만들기!

헤어라인 완벽정리법!




03-28 14:56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